[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진짜가 나타납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걸려있는 데크를 바라보면 상체와허리무릎발목이 라이딩 자세로 꿈틀꿈틀....

 

공감하시나요.. 왠지 집에 몇달째 계속 걸려있는데도 또한번 가까이가보고 잘있나 흐믓느끼고

 

자기만족에 휩싸여 달력을 한번 더 보고..ㅋㅋ

 

 

엮인글 :

(━.━━ㆀ)rightfe

2012.09.07 01:57:58
*.147.229.4

시간이 흘러가는게 마냥 좋지만은 않은 노인네 1..

곽진호

2012.09.07 02:01:58
*.41.28.184

전 내일부터 하체 트레이닝을 위해

자전거로 출퇴근을 할것이며

일이 끝난 후엔 4Km 이상 달리기를 할것입니다.


하지만.... 작심3초라는 함정이....

비밀

2012.09.07 07:05:48
*.226.216.198

요즘데크를 볼때마다 웅플을 가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ㅠㅠ

BITAMINWATER

2012.09.07 10:01:59
*.1.21.135

전 새 부츠 신었다 벗었다
ㅋㅋㅋㅋ 욕먹을까봐 사무실에서 받았는데....... 사무실에서 신고 일해요.. 적응하라고... 미친거같아요

BITAMINWATER

2012.09.07 10:01:59
*.1.21.135

전 새 부츠 신었다 벗었다
ㅋㅋㅋㅋ 욕먹을까봐 사무실에서 받았는데....... 사무실에서 신고 일해요.. 적응하라고... 미친거같아요

junchoone

2012.09.07 10:46:02
*.40.233.114

ㅋㅋㅋ 몸 만드는 중 입니다.

11/12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경험때문에...,

에효~~예전같지 않더라고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46
54039 인생에서 시험이란... [9] 내꺼영 2012-09-07   378
54038 마음은 벌써 슬로프인데 !! ㅎ [10] werr 2012-09-07   387
54037 ■■■ 9/7 불금!! po주간챗방wer ■■■ reddawg 2012-09-07   349
54036 용평 오지 마세요!! [65] 쮸시카 2012-09-07   1210
54035 집에 가고싶당.....편.. file [12] BUGATTI 2012-09-07   527
54034 초보 라이더 .. 생성 하시는 분들께... [12] 욜라빠른토끼 2012-09-07   799
54033 용평 곤지암 저울질... [6] 예전에 열혈... 2012-09-07   559
54032 전 불의를 보면 가끔 못참습니다. file [14] a( ‘ ⌒ ' ... 2012-09-07   838
54031 아 님들 진짜... [2] 루카스마쿵 2012-09-07   418
54030 헤헤헤 [18] 마른개구리 2012-09-07   526
» 다들 공감하시겠죠............겨울이오고있습니다. [6] popular 2012-09-07   442
54028 용평시즌권을 아지트 동호회로 해주면 돈을 주겠다는 막장짓... [14] callsign 2012-09-06   1102
54027 용평시즌권 구매는 했는데 사진이 ... [4] 피츠버그 2012-09-06   595
54026 요즘 컴퓨터 하면서... [7] 사장님나이쑤샷 2012-09-06   415
54025 운전습관이 점점 난폭해지고 있어요ㅠㅠ [20] MiYa868 2012-09-06   647
54024 나이를 먹고 달라지는 점 [7] 꼬부랑털_스... 2012-09-06   534
54023 이제 저도 지름신 영접만 남았네요... [1] 내꺼영 2012-09-06   375
54022 꽃보더...그 것은... [21] 바람켄타 2012-09-06   864
54021 택배올게 4개 ㄷㄷ [8] 보드드득 2012-09-06   617
54020 작년 이날 탓어야 했던건데 헝헝헝 ㅠㅠ file [18] 초밥별 2012-09-06   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