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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의 너구리 스파르타 쿠스.....개츠비 입니다.^^
오늘 거래처 갔다가 베릴륨동 라미네이트 빅보이에게 전해주고,
개츠비 모델에 대해 논의를 하고 왔습니다.
(말이 논의지만, 제가 이렇게 해달라고 땡깡쓰는 거임. 상당히 까다로운 공정이 예상. )
아래에 제 커스텀 모델에 대한 청사진이 있습니다.
손으로 방금 막그려서 죄송합니다.
1~4 번 까지는 베릴륨동 (C1720) 0.2T 폭은 60mm 길이는 약 50 센치 정도 되는 스트립 판재 입니다.
그리고 각 소재마다 0.2mm두께의 Rubber Dampening(얇은 고무판) 처리를 했습니다.
대나무코어의 플렉스를 최대한 살려주면서 최상의 탄성, 복원성, 그리고 영구성을 지니는 소재는
지구상에 베릴륨동 소재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기존의 티타니얼 알류미늄 소재보다 단가 가격이 10배 정도
비쌉니다......이렇게 장착한 이유는
a. 최고의 탄성과 복원성 그리고 영구적인 성능을 위해...
b. 카빙할때 가장 압력이 많이 받는 부분에 장착하여, 충격흡수는 물론, 엣지그립력 향상을위해.
c. 루버 댐프닝 처리로 충격흡수 및 고속 라이딩시 진동현상을 줄이기 위해.
5 번은 바인딩 사이에 장착될 X 자 모양의 카본 스트립 입니다. 좀더 강화된 엣지 그립력과,
토셔널 플렉스의 강화 그리고, 파이프에서 좀더 높은 팝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6번은 Longitudinal Flex 즉.....보드의 일반적인 플렉스를 강화 목적으로 장착된 카본 스트립 입니다.
베릴륨동 판재의 탄성과 서로 보완하며 최상의 성능을 기대해봅니다.
7번과 8번은...역시 폭 28mm의 베릴륨동 소재 입니다. 인서트홀 사이부터 노우즈나 테일까지
장착되어 최고의 알리를 위한 보조 부스터가 될겁니다. ^^
암튼 이렇게 코어 구조가 설계 될 것이고,
길이는 157cm
베이스는 듀라서프 겔러리아 사의 신터드 베이스 소재....^^
사이드컷 반경은 7.9m
허리폭은 249mm
엣지 방식은 웨이브 엣지....
캠버는 하이브리드 캠버의 일종인 M캠버로 제작될 겁니다.^^
올라운드 프리스타일 데크입니다.~!
꾸준한 연구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한발한발 작품을 위하여 정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