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온 후..

조회 수 339 추천 수 0 2012.09.09 10:28:29

기온은 급속도로 떨어질테고..

여느해와 다를 바 없이 금새 사라지는 가을....

그리고 눈 펑펑 내리는 겨울이 되겠죠? *^^* 씐나씐나~

일요일 아침부터 사무실에 앉아서 헝글접속했는데.. 다들 많이 설레시나봐요 :-)

모두들 시즌준비에 한창ㅋㅋㅋㅋ 참 생각만 해도 좋은 겨울이다. 그쵸?

\여우목도리, 늑대목도리... 월동준비는 안하시나요?ㅋㅋ

엮인글 :

내꺼영

2012.09.09 10:56:21
*.178.212.20

이미 시즌준비끝...^^v

곧휴가간다

2012.09.09 19:39:51
*.36.43.131

다 준비는 했는데 .... 목도리가 준비가 않됏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03
54115 뉴질랜드 원정 사진 하나 file [36] 나야나야나... 2012-09-09   1017
54114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시즌 보내시나요?!! [12] 빠떼루~ 2012-09-09   626
54113 그분이랑 헤어질 수가 없네요.... [41] 강몽냥 2012-09-09   1138
54112 학동 가야겠는데.... [4] 레드미라지 2012-09-09   419
54111 알바를 구할까 말까 ..... 이것이 문제로다~~ [23] 막대기 2012-09-09   629
54110 장비나 보호구 안하는 분들은 답이 없어요 [9] 노리 2012-09-09   841
54109 외출하시는분들!! [10] 코피한잔 2012-09-09   496
54108 후드티 치열하네요. [18] 보드드득 2012-09-09 1 1549
54107 왁싱시작 file [5] 세르난데 2012-09-09   706
» 비온 후.. [2] 스틸라 2012-09-09   339
54105 시즌이 그리워서........ file [6] 내꺼영 2012-09-09   555
54104 시즌이 코앞이내요. file [42] 드리프트턴 2012-09-09   1259
54103 버튼스노우 [6] test55 2012-09-09   777
54102 보드 고글 사기 작전! [28] snuvet 2012-09-08   1222
54101 버튼 대전점 오픈행사 다녀왔어요!! ! [7] 너고집엿먹어 2012-09-08   647
54100 지름신은 장터링 부터 [13] Gatsby 2012-09-08   791
54099 저도 오늘 상체보호대 예약하고 왔습니다 file [22] 와플곰돌이 2012-09-08   950
54098 텐트 성공했네요~ [12] 한리 2012-09-08   959
54097 지금까지의 지출...... ㅡ,.ㅡ [11] 막대기 2012-09-08   675
54096 24인용 텐트를 진짜 혼자서 쳤네요;; [12] uNG 2012-09-08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