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하이원 시즌권 글 보니

 

동호회 할인이 된다 하더라구요

 

근데 구닌신분에 제대하고 유학도 갈 예정이구... 동호회 활동도 잘 못할텐데

 

저를 받아줄 동호회가 있을지 ㅠㅠ

 

저좀 받아주실 분 없나요??

엮인글 :

맛스타3

2012.09.09 18:49:47
*.250.128.207

아쌀하게 걍 리조트 회원권을 지르심이... ^_^; 쀼잉쀼잉~

르샤마지끄

2012.09.09 19:19:16
*.202.121.114

할인받기위해서 동호회 가입한뒤에... 유령회원하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곽진호

2012.09.09 21:55:43
*.41.28.184

동호회 잘들면 좋은거고
못들면 진짜 상처만 받아요
잘 파악해서 드세요 ^^;

지낙다ㅏ

2012.09.09 22:49:46
*.15.170.79

일단 동호회 가입하고 할인 받으세요
동호회로서도 손해나는건 아닌게, 동호회 이름으로 등록된 시즌권이 많아야
시즌방 배정에 유리하거든요. 저는 곰X이 동호회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16
» 동호회를 들어야 할까요..??? [4] hamil 2012-09-09   700
54117 저도 드디어 캐피타유저!!! [6] 잉어싸만코 2012-09-09   598
54116 똥꿈을 꾸고 로또를 샀습니다.. [13] 깡통팩 2012-09-09   535
54115 뉴질랜드 원정 사진 하나 file [36] 나야나야나... 2012-09-09   1017
54114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시즌 보내시나요?!! [12] 빠떼루~ 2012-09-09   626
54113 그분이랑 헤어질 수가 없네요.... [41] 강몽냥 2012-09-09   1138
54112 학동 가야겠는데.... [4] 레드미라지 2012-09-09   419
54111 알바를 구할까 말까 ..... 이것이 문제로다~~ [23] 막대기 2012-09-09   629
54110 장비나 보호구 안하는 분들은 답이 없어요 [9] 노리 2012-09-09   841
54109 외출하시는분들!! [10] 코피한잔 2012-09-09   496
54108 후드티 치열하네요. [18] 보드드득 2012-09-09 1 1549
54107 왁싱시작 file [5] 세르난데 2012-09-09   706
54106 비온 후.. [2] 스틸라 2012-09-09   339
54105 시즌이 그리워서........ file [6] 내꺼영 2012-09-09   555
54104 시즌이 코앞이내요. file [42] 드리프트턴 2012-09-09   1259
54103 버튼스노우 [6] test55 2012-09-09   777
54102 보드 고글 사기 작전! [28] snuvet 2012-09-08   1222
54101 버튼 대전점 오픈행사 다녀왔어요!! ! [7] 너고집엿먹어 2012-09-08   647
54100 지름신은 장터링 부터 [13] Gatsby 2012-09-08   791
54099 저도 오늘 상체보호대 예약하고 왔습니다 file [22] 와플곰돌이 2012-09-08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