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기억하시는 분들 있으실 거에요.

 

4년 쯤 전 오전 11시 반에,

 

브라보 상단에 큰 멧돼지 두마리가 출몰해서,

 

성우에서 부랴부랴 엽사를 동원했지만 못잡았죠.

 

너구리들도 줏어먹을 것도 없는데,

 

멧돼지들은 오죽하겠어요?

엮인글 :

르샤마지끄

2012.09.11 10:12:08
*.202.121.114

ㅋㄷㅋㄷ.. 다음에는 품바두 껴주세요.. 같은 멧돼지과임다!!

곽진호

2012.09.11 10:38:40
*.246.68.116

저도 헌팅 추억이 있는데 한번 써볼까요????

뾰로롱뽀더

2012.09.11 10:39:23
*.35.184.161

대박~ 정말 성우는 어떤 곳인지 너무 가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김러브

2012.09.11 11:21:44
*.138.61.135

ㅋㅋㅋㅋㅋ작년의 성우가 생각나네요 ㅋㅋ

william.J

2012.09.11 11:44:36
*.255.239.209

작년에 큰개(까만놈,하얀놈 각1마리씩) 2마리가...
시즌 막바지에 어슬렁어슬렁 거리던데...
혹시 꽃보더를 향한 너구리의 습격을 감시하고 있었을수도...ㅎ

와플곰돌이

2012.09.11 16:49:59
*.70.11.194

아 ㅋㅋㅌ 정말 아랫글읽고 보니
웃프네요 성우 ㅋㅋㅋ
재밋게읽었습니다 ㅎ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01
54258 혹시고양이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31] 겁도없이달려 2012-09-11   579
54257 뉴비의 관점에서, 여기분들 보면 주로 성우나 휘팍 가시는것같은데 [13] 얄야리 2012-09-11   724
54256 그냥 딸자랑 입니다. ^^; file [27] 가루군 2012-09-11   758
54255 D -1일 짐 싸기!!! file [12] 해일로 2012-09-11   607
54254 흔한 성우인의 스케줄 [11] 막시무쓰 2012-09-11   780
54253 어제 소맥이랑 능이버섯탕(?) 을 먹고, [4] -D C- 2012-09-11   373
54252 헌팅 그거 먹는거 맞아요? ㅠㅅ ㅠ [29] 몽글몽글♪ 2012-09-11   638
54251 딸, 아들 바보님들은 봅니다!! secret [12] 유키쪼꼬아톰 2012-09-11   360
54250 스티커! 언젠가는날?님보고서 용기내서 [21] 김헝글솔로 2012-09-11   424
54249 요샌 참 불량이 많은거 같아요.. file [9] 깡통팩 2012-09-11   740
54248 스펨 쪽지~ [4] 농사꾼 2012-09-11   367
54247 아들 바보 아빠들은 봅니다. file [18] Gatsby 2012-09-11   716
54246 아... 로그인 하니 쪽지가 ㄷㄷㄷㄷㄷ [1] .  2012-09-11   363
54245 악!!!!! 삭제 됫다 ㅠㅠ [5] 내꺼영 2012-09-11   420
54244 제 휘팍 시즌방 일정 [28] 물러서지마 2012-09-11   947
54243 1년전 대명에서 꽃보더가.. [11] 겁도없이달려 2012-09-11   742
54242 오늘은 헌팅글이 대세군요! (부제: 저도 아마 당했드랬죠?) [17] 쮸시카 2012-09-11   725
54241 가을은 남자의 계절 file [18] Gatsby 2012-09-11   685
» 4년쯤 전에 성우에서 헌팅 했드랬습니다. [6] Gatsby 2012-09-11   1010
54239 4년쯤 전에 휘팍에서 헌팅 당했드랬죠(완) [20] 칠백팔십원 2012-09-11   1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