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산과 곤지암중 계속 고민입니다.
대기시간, 비용 다 필요없고 오직 슬롭 길이가 궁금합니다.
작년 지산에 서식했는데 라이딩 위주라 거의 블루쪽에만 있었거든요.
제가 느끼기엔 지산은 실버와 오렌지 슬롭 길이가 비슷했던거 같고 젤 길었던거 같았는데...
1) 곤쟘은 지산에 비해 많이 더 기나요?
2) 곤쟘 상급은 지산 블루보다 경사각이 낮나요?
알려주시면 크리스마스에 기적이...... ^_________________________^
1) 대략 뉴올이랑 블루가 0.8~0.9, 실버가 1.5 일껍니다. 곤지암은 슬롭들이 쭉 연결되서 다 1.5 이상 ㅇㅇ
2) 곤지암은 최대 경사각이 17 도정도, 지산은 5번 22도/ 6번 30도.
작년에 곤쟘권자 재작년에 지산권자 엿어요.
일단, 슬로프는 곤쟘이 약간 길어요. 근데 지산이 짧긴한데 이상하게 짧게는 안느껴지죠. 체감상..
사실 실측으로 보면 지산이 곤쟘보단 마니 짧아요.
다만 곤쟘은 한군데서 내려오기때문에 슬로프가 다 거기서 거기같고 그래요. 쉽게 질리다는 말.
글고 경사도는 지산블루(중급)보단 곤쟘 게일(중상급)이 더 높고,
곤쟘 게일(중상급)보단 지산 6번인가(블루와 실버사이) 거기가 상급이에요.
글고 곤쟘 상급은 스톰인데 이 슬로프는 개장하지 않습니다. 즉, 곤쟘은 상급이 없고 지산은 6번에 상급슬롭이 잇어요.
지산은 보통 1k 정도 되고 실버가 1.5정도 되는듯.. 곤쟘은 대체로 1.5 이상은 다 되요.
근데 곤쟘은 아쉬운게 슬로프 정상에 앉아서 바인딩 체결하는 오렌지박스가 없음. 하나 잇던가..
암튼, 이거 별루엄는 유일한 슥히장인듯.. 서서 반딩 묶기 힘든데 ;;
지산 곤지암 둘다 다녀봤는데
곤지암만 다니게 됩니다.
물론 강원도권 하이원 휘팍 등 다니고 싶지만 멀기에 ㅠㅠㅠ
지산은 못다니겠어요;;ㅠㅠㅠ 짧고 내려와서 기달려야되는것도 그렇고 힝 ㅠㅠ
곤지암은 대기시간 거의 없고 리프트도 빠르고 수도권에서 제일 길어서 재밋는듯 합니다!!!
경기권에서는 긴걸로 알아여.. 꽤 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