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보호대를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파워텍트 보호대 사용하신분 어떠신지요??

 

그리고 사이즈 허리 32이면 어떤사이즈를 골라야 하나요??

 

보호대 한시즌 정도 쓰면 늘어나던데 정사이즈보다 한치수 작은걸 사야되는건지 아님 정사이즈로 가야되는건지요??

 

공구하고 있어서 구매할려고 하는데 사이즈 결정을 못하겠네요.

 

그리고 엑세스코드 자켓 168정도의 키면 M사이즈를 구매해야되는지 S사이즈도 어느정도 힙필 가능한지 궁굼합니다.

 

시즌 준비하시기 바쁘실텐데 댓글좀 달아주시면 복바드실거에요. ㅠㅠ

엮인글 :

유니시

2012.09.18 19:26:09
*.221.218.155

전 키 181에 몸무게 80 허리 32입니다. 파워텍터 XL 쓰고있어요~!

뽀댕이M

2012.09.18 19:29:11
*.213.180.63

L정도면 될꺼 같구요.. 자켓도 M - L 에서 고민하셔야 될듯..

ithinkso

2012.09.18 19:29:21
*.167.176.245

저는 키 176, 몸무게 63 허리 30 입니다. 파워텍터 응딩이L, 무릅은 M/L주문했어요~

더확실하게

2012.09.18 19:50:28
*.199.58.110

보호데 사이즈는 L로 가시면 될듯 하구요 ^^ 자켓은 M 하셔두 될듯 합니다.

제가 174에 60인데 자켓 M 입거든요 적당한 느낌입니다. 살짝 힙삘 나구요 L은 왠지 너무 클듯한;;; 핏이 이쁘지 않을 것 같네요

무!를 주!세요

2012.09.18 20:07:38
*.209.42.11

허리 32에 힢이 어느정도 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전 XL 쓰고 있습니다..

파워텍터 그렇게 많이 안늘어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56
54706 커플시즌권 양도관련 [4] 신나는보더! 2012-09-18 584
54705 플럭스 슈퍼타이탄은 말랑한 바인딩인가요? [6] 진짜카리스마 2012-09-18 625
54704 플럭스 슈퍼타이탄은 말랑한 바인딩인가요? 진짜카리스마 2012-09-18 590
54703 버튼 hail부츠 잘 아시거나 신어보신분? [1] 이나중 보드부 2012-09-18 843
54702 플럭스 슈퍼타이탄은 말랑한 바인딩인가요? [1] 진짜카리스마 2012-09-18 821
54701 그트할때 부츠 질문입니다~! [5] 유니시 2012-09-18 737
54700 후드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11] 1234 2012-09-18 474
» 파워텍트 보호대, 보드복 사이즈 질문 좀 드릴게요. [5] 궁굼이 2012-09-18 841
54698 중고로 고글살 때 [13] 얄야리 2012-09-18 649
54697 유니온 바인딩 아트라스팀,슈퍼프로 [1] 4D 2012-09-18 552
54696 상체보호대 투표! 1112 다이네즈 VS 1213 파워텍터!!! [6] 진짜카리스마 2012-09-18 847
54695 트릭입문 팝스타 전체적으로어떤가요? [8] 초난강v 2012-09-18 820
54694 오산에서 셔틀버스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가 어디죠? [2] 어설픈초짜보더 2012-09-18 618
54693 올라운드용 데크중 그끝인 데크는 무엇이 있을까요?^^최상급^^ [17] 묵혼^^ 2012-09-18 802
54692 장비가 맘에 안들어요 여러분의 선택은요? [9] 개썰매왕 2012-09-18 961
54691 보드 부츠 질문해봅니다. [4] 그게머라고 2012-09-18 829
54690 휘팍 시즌권 여친생일선물로 어때요? [27] 신사보더 2012-09-18 808
54689 여성 데크 사이즈 문의요 [5] 저렴한보딩자세 2012-09-18 652
54688 하이원 시즌권(패스권) 어떻게 인증하는건가요?ㅜ.ㅜ [7] 도와주요 2012-09-18 541
54687 바인딩 투표 30분!!!! [23] 탁균이 2012-09-18 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