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처음으로 시즌권 사서 가려고 합니다.


락커가 어떤식으로 운영되는지 잘몰라서 질문올립니다.


댓글에서 보았는데 개인용은 없다고 그러시구... 


1. 몇명기준부터 있는건지요.


2. 허용인원보다 한명정도 더 쓸수있을만한 공간은 되나요~?


3. 구매는 서두를 필요없이 여유롭게 해도 괜찮을 정도인가요~?


아 잘몰라서 이정도의 질문정도만 떠오르네요... ^^ 


답변기다리겟습니다~~~ 그럼 다시 업무보러..ㅌㅌ;;;

엮인글 :

B1

2012.09.21 10:11:43
*.84.242.254

1.  1인용 락커는 없고 2~3인용만 있슴다

2. 그건 사용하기 나름이죠 ㅎ

3. 여유라뇨 슬롭이랑 가까운곳의 락커자리는 광클만이 살길

케케티

2012.09.21 10:23:29
*.134.201.190

3인용 이상은 없나요~?~?

데스보더

2012.09.21 14:22:55
*.221.157.29

패밀리락커 4인용 있는걸루 알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1
54991 넵썸 에보 데크싸이즈좀 봐주세욧~!!! [9] 쭈끄름 2012-09-21 903
54990 유니온 포스 힐컵...답변부탁. [4] 익스3.0 2012-09-21 784
54989 제가 181에 79나가거든여 ;; 데크길이가 어느정도 되야하죠? [16] 맛있는씐나면~ 2012-09-21 1032
54988 하이원+성우 더블 시즌권 끊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전 여자 ) [17] 나랏싱 2012-09-21 1030
54987 라이딩시 무릎 쩍벌에 대한고찰... [15] 사피엘트 2012-09-21 829
54986 용평 시즌 락커 신청은 어떻게..ㅠㅠ [2] 큰곰형 2012-09-21 944
54985 트릭 문의요~ [14] 타쿠 2012-09-21 948
54984 그라운드 트릭입문용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9] 정뚱 2012-09-21 828
54983 스키장 결정 좀 해주세요 [13] 나랏싱 2012-09-21 884
54982 용평 시즌권 구매? [7] 우유맨 2012-09-21 1164
54981 끝이 없는 심야 시즌권 질문... [3] 이잉수 2012-09-21 890
» [휘닉스파크] 락커에 대해 질문좀 할게요~^^ [3] 케케티 2012-09-21 713
54979 유니온포스 바인딩 사이즈문의 [4] B1 2012-09-21 939
54978 10월3일 학동샵에 고글,톨티,후드티 있을까요??? [10] 주유보더 2012-09-21 1054
54977 글만 올리면..서버요청 뜨는거 왜그런거에요? [3] 쪼꼬쥬스 2012-09-21 848
54976 휘닉스 파크 시즌권 1차 판매 기간이 언제까지인가요? [1] 123 2012-09-21 908
54975 하이원 시즌권 21일부터랬지 않았나요? [4] vMs_뱃살 2012-09-21 877
54974 보통 한겨울 보드 타시면서 얼마나 쓰시는거 같으세요? [24] ParKKoon 2012-09-21 778
54973 보드숏 & 래쉬가드 찾기가 힘들어도 너무 힘들어요~~ [1] 궁디팡팡♡ 2012-09-21 716
54972 판테라 163,166,판테라LX 162,165 중에 어떤걸로... [9] 아저씨 2012-09-21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