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홀로단신 보더입니다..

사는곳은 성북구 돈암동구요/.

 

하이원을 끊긴 했는데..

 

요아래 주말에도 사람 많다는 글에 반올림해서 왕복 일곱 여덟시간을 버려가며 다닐 가치가 있나?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용평도 비슷하지 않나요?

 

처음엔 성우를 가려고 했는데, 하이원이 시즌권이 싸길래 사버렸거든요.

 

서울에선 휘팍이 진린가요?

 

어디가든 주말엔 다 헬게이트니 가고싶은 곳으로 가는게 맞나요 ?

ㅜㅡㅡ

의견 부탁드리고.. 맛점하세요

엮인글 :

얌얌잉

2012.09.21 10:46:28
*.218.158.20

주말은 어디나 북적북적...대기대기........ㅠ_ㅠ 너무 멀지 않고 다닐만한 거리로 가세요~

얌얌잉

2012.09.21 10:46:50
*.218.158.20

그나마 용평은 주말도 대기가 별로 없더라구요~~그래도 전 너무 멀어서....휘팍이나 성우를 추천합니다...

william.J

2012.09.21 22:17:08
*.56.55.18

어쨌든 용평이 성우보단 사람이 많을겁니다....ㅎㅎ
지나가는 성우너구리였슴돠 ㅋㅋ

이잉수

2012.09.21 10:54:32
*.101.69.251

용평이 좋다던.... ㅠ

루치™

2012.09.21 10:55:53
*.116.181.17

하이원.. 용평 크고 좋으나 땡보딩 안되고..

 

주말엔 사람들도 많고..

 

그나마 용평은 사람 적습니다..

 

저도 성우.. 휘팍.. 추천합니다..

 

고속도로랑 가까워 눈와도 갈 수 있는..ㅎ

타쿠

2012.09.21 11:50:51
*.36.175.149

성우~ 주말에 그렇게 사람많지 않아요! 작년엔 그랬구요...

상급리프트타면 대기없이 무한입니다..ㅋ

맥심아이스

2012.09.21 12:42:57
*.116.82.81

베어스오세요 ㅋ

맥심아이스

2012.09.21 12:42:52
*.116.82.81

베어스오세요 ㅋ

더확실하게

2012.09.21 13:49:58
*.199.56.3

네~ 주말엔 왠만하면 어디든 다 헬게이트입니다. 시즌이 시작되면 ㅎㄷㄷ

백만대군들이 몰려있지요~ 


어차피 사람은 많은거 조금 가깝게~ 성우나 휘팍으로~ 고고싱

PowderDream

2012.09.21 13:58:01
*.255.203.42

약속의 땅으로 오세요 ^_^

데스보더

2012.09.21 14:21:40
*.221.157.29

주말 보딩이시라면 용평이 진리입니다

허슬두

2012.09.21 14:50:34
*.35.27.206

성우가 그나마.. 서울에선 가장 가깝고..

 

휘팍에 비해서 사람도 없고..

 

가격도 싸고...

 

좋다고 생각들어요..

X-ray

2012.09.22 11:28:38
*.150.119.182

하이원에 오세요~

여자사람은 원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4
54985 트릭 문의요~ [14] 타쿠 2012-09-21 947
54984 그라운드 트릭입문용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9] 정뚱 2012-09-21 828
» 스키장 결정 좀 해주세요 [13] 나랏싱 2012-09-21 884
54982 용평 시즌권 구매? [7] 우유맨 2012-09-21 1163
54981 끝이 없는 심야 시즌권 질문... [3] 이잉수 2012-09-21 890
54980 [휘닉스파크] 락커에 대해 질문좀 할게요~^^ [3] 케케티 2012-09-21 710
54979 유니온포스 바인딩 사이즈문의 [4] B1 2012-09-21 939
54978 10월3일 학동샵에 고글,톨티,후드티 있을까요??? [10] 주유보더 2012-09-21 1054
54977 글만 올리면..서버요청 뜨는거 왜그런거에요? [3] 쪼꼬쥬스 2012-09-21 847
54976 휘닉스 파크 시즌권 1차 판매 기간이 언제까지인가요? [1] 123 2012-09-21 905
54975 하이원 시즌권 21일부터랬지 않았나요? [4] vMs_뱃살 2012-09-21 877
54974 보통 한겨울 보드 타시면서 얼마나 쓰시는거 같으세요? [24] ParKKoon 2012-09-21 777
54973 보드숏 & 래쉬가드 찾기가 힘들어도 너무 힘들어요~~ [1] 궁디팡팡♡ 2012-09-21 714
54972 판테라 163,166,판테라LX 162,165 중에 어떤걸로... [9] 아저씨 2012-09-21 1235
54971 이온부츠 vs 32부츠 vs살로몬 플렛지 [7] 무알콜_927220 2012-09-21 950
54970 피쉬볼 문의 드립니다. [5] 따지지마 2012-09-21 1000
54969 11/12 xlt 가격문의 ./. [8] 개간지님 2012-09-21 850
54968 저질몸 데크길이가 고민입니다.. [14] 힙으로보드타 2012-09-21 702
54967 와이프 데크 요고 어떨까요,, file [13] -D C- 2012-09-21 935
54966 지산 해심 질문~ [9] mr.kim_ 2012-09-21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