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누구 아시는 분 계신가요?

 

도통 봐도 똑같은데..

 

안 그런가요~?

ㅠㅠㅠ

엮인글 :

더확실하게

2012.09.24 19:21:40
*.199.59.135

전화가 가장 빠른 답을 찾는길이에요 ^^ ㅋㅋ

마세호

2012.09.24 19:23:29
*.13.125.105

똑같죠..ㅎㅎ 오클리나 eg2 역시 매년 화이트 블랙 색상은 똑같습니다..

민굥

2012.09.24 19:59:15
*.171.250.36

1213은 밴드 뒤쪽에 20주년 기념 로고 패치인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테리 영

2012.09.24 20:27:32
*.134.229.74

똑같습니다~ 단지 연식이 바뀐정도?ㅎㅎ

 

테리 영

2012.09.24 20:27:32
*.134.229.74

똑같습니다~ 단지 연식이 바뀐정도?ㅎㅎ

 

밀키스11

2012.09.25 11:40:21
*.40.244.9

똑같애요 포장지만 바뀌는 정도겠죠 ㅋㅋ

밀키스11

2012.09.25 11:40:21
*.40.244.9

똑같애요 포장지만 바뀌는 정도겠죠 ㅋㅋ

뚱뚱이

2012.09.25 12:29:20
*.131.199.228

렌즈오른쪽 밑부분 보시면 드라곤 로고 쇠탭이 그냥 인쇄로 바뀌었습니다.

벌어지는 현상을 막기위한것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55287 지산리조트 시즌권 예약했는데요.. [1] 초보보더힝 2012-09-24 831
55286 드래곤 랜즈우측하단에 로고말이죠? [1] DJ뽕디스파레 2012-09-24 787
55285 686 바지 신상 작년 할인율이 어느 정도 였나요? sherlock78 2012-09-24 1172
55284 캐피타 totally fk 요거 어떤 데크인가요? [2] 줄리에탄 2012-09-24 756
» 11/12 드래곤 APX (이클립스) 블랙과 신상 12/13 드래곤 apx(이클립스) ... [8] ktw55 2012-09-24 973
55282 커스텀 X 와 궁합이 잘맞는 바인딩과 부츠 질문이요~! [8] 쓱빵날아라뽕 2012-09-24 982
55281 휘팍시즌권 구매했는데..언제부터 수령가능할까요? [7] 가로군 2012-09-24 1078
55280 마지막 발악입니다! 데크길이! [10] 맥모닝의하수인 2012-09-24 981
55279 eg2 smu 고글 때문인데요 [24] 따부기 2012-09-24 663
55278 09/10 SIMS QUEST 데크가 트윈팁인지 알고 싶습니다. [2] 권타마™ 2012-09-24 881
55277 살로몬 부츠 끈 마무리 하는거 가르켜주세요~ file [6] 소심한웰빙 2012-09-24 823
55276 여자 중상급(?) 장비 고르려는데 조언 부탁드릴게요 ~ >< !! [14] 무릎아파여 2012-09-24 737
55275 시즌 시작 할때쯤에 [11] twinhis20 2012-09-24 868
55274 m4 데크 정보 부탁드립니다 file 갈굼황제 2012-09-24 860
55273 무주 락커 문의입니다. [3] 은한84 2012-09-24 928
55272 데크 상판. 필름 구입처가 어딘가요 [6] 장준혁_ 2012-09-24 858
55271 11/12캐피타 블랙 데스 데크는 어떤가요? [2] 가자나 2012-09-24 978
55270 일렉고글이요... [3] 백가님 2012-09-24 893
55269 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file [8] 뽀쇼뽀쇼 2012-09-24 828
55268 여자 데크 질문입니다. K2모델, [1] -D C- 2012-09-24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