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추천 해주실만 한곳 있나요?

 

가격대는 3~5만 사이로요 ^^;

 

쪽지로 알려주셔두 괜찮아요 !!! ㅎㅎㅎ

엮인글 :

2012.09.25 13:01:28
*.35.12.124

피에스타랑 볼인 추천드려요


http://www.fiestasnow.com 

http://www.ballin.co.kr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49
55351 길이 126 미니데크 엣지빽 판매한는 곳 있을까요? [1] 베이글 2012-09-25 1178
55350 Triple Eight 헬멧 궁금 [1] 순수인천남 2012-09-25 907
55349 스탠스 66이상 나오는 데크 있나요? [1] 마이 2012-09-25 825
55348 여자 k2 에코팝 데크 괜찮나요?? [4] 공개할수없음 2012-09-25 945
55347 32 focus boa 부츠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6] 노보더 2012-09-25 907
55346 하이원 시즌권을 샀는데... 배송비가 [4] 초밥별 2012-09-25 935
55345 1112살로몬오피셜에 1011치프블랙 조합??? [4] 맥모닝의하수인 2012-09-25 948
55344 여성 바인딩 질문합니다. [3] Jung. 2012-09-25 719
55343 곤지암 시즌권 문의 [3] 뿔난보더 2012-09-25 828
55342 그트, 파크 위주 덱 길이 질문 드립니다! [9] 은영사랑_87... 2012-09-25 829
55341 베이스 부분 수리 관련 문의드립니다 [4] 안계장 2012-09-25 876
55340 분당쪽 애폭시 가능한 보드샵~! [8] 에라이코중이 2012-09-25 977
55339 바인딩 스트랩 질문있어요 [8] 9할타자 2012-09-25 981
55338 엡솔루트 바인딩이요. [4] visnu 2012-09-25 943
55337 번치 더블후드 입어 보신분 답변 부탁요~ [3] 매복박군 2012-09-25 923
» 톨후드요.. 이월 저렴한곳.. 알려주심 감사!! [1] 르샤마지끄 2012-09-25 943
55335 데크는 1213에보, 부츠는 1011시냅스와이드인데 바인딩 뭐가 좋을까요? [4] fullpower59 2012-09-25 850
55334 하이원 셔틀버스 노원구? [5] 사실난널 2012-09-25 1173
55333 1112 32 울트라라이트 색상... [4] 꽃보더..는개뿔 2012-09-25 854
55332 제데크가 어떤지좀 봐주세요!!! file [6] 개큐큐 2012-09-25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