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캇모델 예약 후 입고 기다리는 1인 입니다.

   들리는 얘기로 추석 다음주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빨리 갖고 오고 싶네요... ㅠㅠ 

 

  당장에 못타도 세워놓고 쳐다만 봐도 좋으련만...

엮인글 :

X-ray

2012.09.27 13:50:57
*.246.73.204

추석 직후로 들어온단 말이 있긴하던데..
제가 보기엔 개장 직전되어야 들어올듯;

키커와사랑에빠지다

2012.09.28 01:25:05
*.244.66.229

행복한 하루 하루입니다.

저도 예약중이지만 전.. 데크 나오는것 보다도 첫눈 오는게 기다려지네요~

시즌이여 빨리와라~

근데 매 시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상한파가 와서 겨울이 4계절 계속되면

시즌권 기간이 1년연장 되나요? ㅎㅎ

행복한 상상

한국에 찾아온 빙하기 ^^*

곽진호

2012.09.28 02:18:22
*.41.28.184

추석지나고 온데요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1
» 캐피타 데크 대체 은제 들온단 말인가..... [3] 재벌가망나니 2012-09-27 826
55530 말라뮤트+릴레이or칼리버+산체스 질문요~!! [10] 임영택_996424 2012-09-27 905
55529 지금 1213제품들이다 출고됬느데요 stylist철수 2012-09-27 1168
55528 캐피타 데크 대체 은제 들온단 말인가..... 재벌가망나니 2012-09-27 786
55527 말라뮤트+릴레이or칼리버+산체스 질문요~!! [4] 임영택_996424 2012-09-27 998
55526 011 플랫킹 샀는데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ㅠ [8] 마시는레모나 2012-09-27 927
55525 12/13 어스투 바지 m 사이즈 [7] 뿌잉뿌잉마리 2012-09-27 1073
55524 우리나라에는 외국처럼 보드리뷰같은거 써있는 잡지안나오나요?? [5] 김똥래 2012-09-27 1098
55523 캐피타 데크는 은제 들온단 말입니까.. ㅠㅠ 재벌가망나니 2012-09-27 906
55522 플럭스 rk이월이요~~~ [8] ENFNAKFN 2012-09-27 1230
55521 웅플 스노우도시만 망해요? [7] 얄야리 2012-09-27 847
55520 데크 노즈와테일~ [8] 최!강!기!아v10 2012-09-27 918
55519 휘팍 동전락커 고정으로 쓰면 적발되나요?ㅎㅎ;; [7] 쪼꼬쥬스 2012-09-27 803
55518 힙삘 입으시는분들꼐 질문! [7] 으킼키킼키키킼 2012-09-27 980
55517 1112 치프에 어떤부츠 사용하세요???(연식말고 치프사용자분들도...) [9] 꾸썩땡 2012-09-27 963
55516 베어스타운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18] 뽀쇼뽀쇼 2012-09-27 907
55515 하이원 게릴라 이벤트 시즌권..;;; [4] 앞쩍뒤쩍 2012-09-27 934
55514 여자 데크 문의요^^ [12] 나도좀타자 2012-09-27 889
55513 보드복 색상 봐주세요~(저번꺼에 상의 추가) [11] doublecork1080 2012-09-27 885
55512 여자장비..-.-...브랜드와 모델좀 추천해주세욤~!! [21] 하나뿡 2012-09-27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