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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불만대응 프로세스의 마직막 단계로 고객불만사례를 회사 및 전직원에게 알려 다시는 동일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단계는?
답: ________________
2.기회,수단과 함께 창의성의 조건 중 하나로 일에 대한 흥미, 조직분위기 등과 관련있는 것은?
답:_________________
3 협상 지식의 피라미드에서 사실 -->데이터 -> 정보->지식 --> ( )의 단계로 전달하라고 했습니다.( ) 안에 들어갈 말은?
답 :__________________
4. 기업이 제공하는 물리적 경험에서 동시에 발생하는 것으로 소프트웨어적인 것이며,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것이 대부분이다.이것은 무슨 경험의 설명인가?
답:___________________
5.불만 처리의 MTP법칙에 대한 설명 중 맞지 않는 것은?
가.누가 처리할 것인가?(man)
나.언제 처리할 것인가?(time)
다.어느 장소에서 처리할 것인가?(place)
라. 어떤 사람에게 처리할 것인가?(people)
총7문제인데 인터넷 검색으로 찿을수 있는 것들인데 도통 못 찿겠네요 ㅜㅜ
심심하신분들 해답좀^^;
미리 감사요(_ _)
6. 고객 경험관리 프로세스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가.고객의 경험 과정을 이해하라.
나. 표준화된 경험을 디자인하라.
다.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라.
라. 일관되고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라.
7. 비전이 가지는 힘에 대한 설명으로 다른 것은?
가.올바른 비전은 참여를 이끌어 낸다.
나. 올바른 비전은 탁월성에 대한 기준을 설정해 준다.
다.올바른 비전은 현재와 미래를 연결해 준다.
라. 올바른 비전은 상사가 정한대로 움직이게 해 준다.
7번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