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첫 보드 구입인데...

 

잘 모르고 보드샵 추천으로 데크 + 바인딩 +  부츠 다 질러버렸네요 ㅎㅎ

 

데크) 11/12 OMATIC EXTR-NRG[jibber jabber] + 바인딩)  1112 FLUX TT30 Ashbury Black

 

좀 알려주세요..아직 중급 정도라 라인딩만 하기에도 급급..이번 시즌은 진짜 완전 열심히 탈 계획 입니다.

 

구입 잘한거 맞나요?

 

데크.jpg 바인딩.jpg


-D C-

2012.10.07 20:55:38
*.246.77.43

구하신 금액이 문제지요..ㅎㅎ
오매틱 익스트리모 팄었는데 말캉하니 갠찮앴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48
56372 K2 Happyhour 151, Capita Ultrafear fk 147 중 하나 사려고 합니다~ [8] 별바라기 2012-10-07 1308
56371 K2 Happyhour 151, Capita Ultrafear fk 147 중 하나 사려고 합니다~ 별바라기 2012-10-07 1404
56370 초보 보드세트 선택.. 메이커에 관해서.. [11] 참아보려해 2012-10-07 825
56369 *캡달린 번 헬맷 써보신분요~~?? 정보좀 주세요! [7] 재벌가망나니 2012-10-07 884
» 첫 보드 구입? 11/12 OMATIC EXTR-NRG[jibber jabber] + 1112 FLUX TT30... file [1] dakid21 2012-10-07 998
56367 데크사이즈 조언 부탁드려요 [5] 빽구 2012-10-07 941
56366 rk-30 사이즈 문의 부츠=말라뮤트 245 or 써리투250 [4] 슈이치a 2012-10-07 821
56365 EG2렌즈 파는곳좀 갈켜주세요 ㅜㅜ [3] H환환 2012-10-07 1165
56364 데크길이 괜찮을까요? [5] 밧드 2012-10-07 1116
56363 라이딩용 데크 고민입니다. 신상앤썸vs이월블랙라이트 [8] Passionist 2012-10-07 942
56362 하이원 레저카드, 오전 리프트 무료 이번 시즌도 가능한건가요? [4] ㅇㄹㄴ 2012-10-07 823
56361 휘팍 셔틀이 무료인가요? [2] 인트_985751 2012-10-07 1133
56360 외국 보더들 쓰는 고무줄 어디서 파나요 [1] 독고다이보더 2012-10-07 904
56359 눈과거리 매장 어디있죠? 산타존쿨리 2012-10-07 940
56358 고글 대신 스포츠 선글라스 어떤가요? [5] Dev.K 2012-10-07 1094
56357 고글 대신 스포츠 선글라스 어떤가요? Dev.K 2012-10-07 1113
56356 고글 대신 스포츠 선글라스 어떤가요? Dev.K 2012-10-07 1178
56355 고글 대신 스포츠 선글라스 어떤가요? [3] Dev.K 2012-10-07 1073
56354 자동차 트렁크 크기 문의좀 드립니다 [7] 멋진아씨 2012-10-07 800
56353 고글 대신 스포츠 선글라스 어떤가요? Dev.K 2012-10-07 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