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웅플 키커 1시간만 연다는 소문이 있던데..

몇시부터 여는지 아시는분???

 

레일 없애고 미니킥 만든건가요?

엮인글 :

플립프리

2012.10.09 09:33:36
*.70.31.169

지난 일욜에 갔었는데 왼쪽엔 키커 오른쪽엔 레일두개 박혀있어요. 정확한시간은 모르겠느나 3시경부터 4시경까지 운영한듯하네요. 키커 크긴 많이 작아졌어요. 키커박힌 위치를 보아 더 키울것 같진 않아보였음다.

어깨탈구보더

2012.10.09 10:45:06
*.44.198.140

뛰고나서 앞에 공간이 너무 좁아 조금 위험해보이고 오른쪽 레일 타시는 분이랑 충돌위험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0
56551 시즌권 재구매 고객 [4] 파우더보딩 2012-10-09 850
56550 여러분은 고글을 헬멧 안에 쓰나요? 밖에 쓰나요? [28] 꼬부랑털_스... 2012-10-09 834
56549 red 트레이스 헬멧에 고글걸이 달려 있나요?? file [8] genius87 2012-10-09 982
56548 바인딩 답이 안나와요~~;; [2] 티타 2012-10-09 946
56547 데크길이 추천좀 해주세요.애매하네요.ㅡㅡ [9] 묵혼^^ 2012-10-09 859
56546 이번 신상 부츠중 써리투 팀투 or 살로몬 플렛지, 말라뮤트? file [6] Vento 2012-10-09 791
56545 바인딩 질문이요~~고수분들~~~ [2] 바인딩!!! 2012-10-09 958
56544 1213 마쿠 사무라이 + 1112 플럭스 TT30 조합 어떤가요? 엉뚱 2012-10-09 1286
56543 테크나인 장비 문의 [3] jkllkj 2012-10-09 798
56542 후드 사이즈좀 어쭙니다. [3] 땅그지다잉 2012-10-09 653
56541 총알이 부족해서 보세 보호대 사려고 하는데염 ㅜㅜ [20] 뮤온이 2012-10-09 941
56540 휘팍락커 재구매 방법 아시나요? ㅠㅠ [6] 우라랼라 2012-10-09 696
» 웅플 키커 질문이요 [2] 팡민 2012-10-09 894
56538 나이트로 부츠와 궁합 괜찬은 바인딩좀 추천해주세요 [2] 내꺼영 2012-10-09 679
56537 밴딩턴 자세에 대해서. . [4] 아침이슬@ 2012-10-09 1178
56536 데크 구매 상담 [7] 허리아픈보더 2012-10-09 866
56535 학동에 1112플럭스 rk30 바이올렛 s 있는곳??? [3] 액슬매냐 2012-10-09 906
56534 지산 시즌권 사신분들좀 봐주세요~~~ [4] 보드초딩임 2012-10-09 945
56533 여친데크 길이좀요. [15] [불타는 고... 2012-10-09 1179
56532 왁싱 초보입니다 ^^ file [15] 곽진호 2012-10-09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