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기 세븐스노우 매장이 문을 닫은거 같지는 않은데..

 

위치를 옮긴건가요? 기존 매장위치에는 없는거 같은데..

 

아니면 그냥 쇼군이랑 같이 하는건가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9
56650 데크 길이와 바인딩 선택 도움 부탁드립니다. [9] Passionist 2012-10-10 869
56649 1112 블랙라이트 남은 매장??? [4] 원뽕 2012-10-10 862
56648 686 데님 사이즈 문의 [2] 공중날라삼... 2012-10-10 913
» 매장위치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요. 카이한센 2012-10-10 862
56646 올라운드 데크 추천이요~!! [3] 융베리 2012-10-10 828
56645 하드테일 엉덩이 보호대 어떤게 있나요? [1] 니에베(nieve) 2012-10-10 878
56644 버튼 커스텀 데크 질문입니다. [1] dsquared88 2012-10-10 852
56643 여자 초보 데크질문요. [1] 개빡빤떼기 2012-10-10 822
56642 살로몬 xlt+살로몬 칼리버바인딩+32프라임 조합? [3] 으컁컁 2012-10-10 814
56641 EG2신상고글질문좀드릴게요!!!^^ 꾸짜 2012-10-10 1109
56640 라이딩위주로 하는데 역캠을 사용해도 되나요 ?? [9] hein 2012-10-10 814
56639 올라운드형 보드 쎗을 구하는 중입니다 [6] 프리마왕 2012-10-09 941
56638 K2 패플 질문이요! [5] 열폭 2012-10-09 1187
56637 하이원 베이스 카페 질문요 ninanana 2012-10-09 656
56636 프레스란? [7] 에로선인 2012-10-09 758
56635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나 레드불 인터넷파는곳 있나요? [11] 미스터강 2012-10-09 945
56634 보드복 코디좀 봐주세요~! file [13] 대따이뻐 2012-10-09 779
56633 하이원 시즌권 양도 관련 문의(중고나라) [2] 갱필보더 2012-10-09 954
56632 살바토레 산체스 !!. [1] 고명훈v 2012-10-09 906
56631 데크 라이딩용 & 트릭용 따로 구할려면? [4] 스노우맨_83... 2012-10-09 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