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작년 다카인 브론코모델쓰고있는데

 

가죽모델이 따땃하다고 알고있었지만

 

손에 땀이 많아서 어쩔수 없이 가죽 없는 제품으로만 쓰고있습니다.

 

 

캔디그라인드 벙어리 장갑이 디자인이 괜찮은데

 

보니까 가죽 제품들 밖에 없네요.

 

 

저같이 손에 땀 많으면  보드탈떄 손끝이 매우 시렵거든요.

 

 

캔디그라인드 장갑 땀 배출 잘되는지요?

엮인글 :

립스

2012.10.10 12:16:45
*.13.205.134

땀이 많으시다면

얇은 이너 장갑을 속에 끼시고 그 위에 고어텍스 소재로 된 장갑을 착용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낙엽으로지구반바퀴

2012.10.10 12:22:20
*.216.28.70

가죽이라 배출은 잘 안되고요.. 눈에 손 자주 짚으면 장갑 젖어요 ㅠㅠ

꾸짜

2012.10.11 18:26:23
*.205.193.156

캔디그라인드고어장갑은 안에 이너잇는걸로 알고있습니다~~

Passionist

2012.10.12 01:29:16
*.209.148.33

이너가 있더라도 시렵더라구요.. 땀배출 안되면 시리운거 계속 가고...

Passionist

2012.10.12 01:29:17
*.209.148.33

이너가 있더라도 시렵더라구요.. 땀배출 안되면 시리운거 계속 가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2
56671 보드복 바지 사이즈 질문 좀 드릴게요 [6] faraway 2012-10-10 931
56670 데크 길이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2] 어데보노 2012-10-10 883
56669 하이원시즌권자 일본 앗피리조트 주간 리프트 무료제공 covain 2012-10-10 801
56668 부츠끈수리... file [6] 雪人 2012-10-10 863
56667 11-12 오피셜 데크 노즈와 테일 질문 [1] 하얀상처 2012-10-10 829
56666 데크문의 및 엣징각도 [2] 간질보더♡ 2012-10-10 784
56665 남자가 EG2.5 쓰면 별론가요? [11] oneluv13 2012-10-10 897
56664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3] microhcw 2012-10-10 905
56663 오메틱 디스코 데크에 대해 아시는분알려주세요~~ 최!강!기!아v10 2012-10-10 885
56662 헬멧 사이즈~ [12] 네모니아 2012-10-10 724
56661 시즌권케이스 관련 ㅠ [17] 장모반대라스 2012-10-10 716
56660 보드복 좀 봐주세요 file [34] 나르샤영구 2012-10-10 847
56659 데크+바인딩 +부츠 궁합여~ [1] 달달이보더 2012-10-10 883
56658 가장 내구성 강한 보드? [13] 마쉐롸튀 2012-10-10 898
56657 1112말라비타 est 바인딩 m 싸이즈 아직 파는데 있을까요??? 성상민 2012-10-10 1330
56656 1112말라비타 est 바인딩 m 싸이즈 아직 파는데 있을까요??? [1] 성상민 2012-10-10 908
56655 헬멧 사이즈 때문에 고민.. file [6] DearLiar 2012-10-10 845
» 캔디그라인드 장갑 땀배출 잘되나요? [5] Passionist 2012-10-10 1029
56653 캔디그라인드 장갑 땀배출 잘되나요? Passionist 2012-10-10 845
56652 입문 장비질문좀 드릴게요! [5] 쥐돌 2012-10-10 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