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락커요...

조회 수 876 추천 수 0 2012.10.11 11:17:38

4인용락커 실제로 바인딩 체결하고 보드 4개가 다 들어가나요?

 

엮인글 :

두돌

2012.10.11 11:24:42
*.45.34.131

빡시긴 하지만, 남2, 여2(길이 짧은 데크)은 가능합니다. 남자데크는 위에 두개 걸치고, 여자데크는 아래에 레고처럼 겹쳐서 넣으면 됩니다.

雪人

2012.10.11 11:37:35
*.168.64.68

빡시구나...무슨 4인용 락커라고 해놓고 그렇게 작게 만들었지..이해가 안가내요..ㅡㅡ 두돌님 감사합니다^%^

사실난널

2012.10.11 11:56:58
*.96.118.199

지롤같은 라이드 바인딩과 플로우바인딩만 아니면 들어갑니다. ㅋㅋ

 

 

사실난널

2012.10.11 11:56:58
*.96.118.199

지롤같은 라이드 바인딩과 플로우바인딩만 아니면 들어갑니다. ㅋㅋ

 

 

았사!

2012.10.11 11:38:01
*.1.148.52

보통 널널하게 2명이서들 많이 쓰시던데용.

B1

2012.10.11 11:40:29
*.84.242.254

널널하게 2명 빡시게 3명 4명은 좀.....

섭취방법

2012.10.11 11:59:55
*.216.170.253

3명까지는 그럭저럭 쓸수있는데 4명은..ㅋㅋㅋ

두돌

2012.10.11 12:15:00
*.45.34.131

저흰 헝그리보더인이잖아요~ 4명도 가능한거에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64
56812 k2 데크 www와 slayblade 둘 문의드립니다. [17] 노보더 2012-10-11 852
56811 휘팍시즌권 작년에 샀던 사람은 어디서 사는게 가장 저렴한가요? [6] 민트의향기 2012-10-11 965
56810 휘팍 시즌권 등록 문의!! [5] 카뤼즈 2012-10-11 755
56809 휘팍 시즌락카 국민카드로 결제하신분? [5] 사실난널 2012-10-11 895
56808 셔틀탈때 복장 어떻게들 타시나요? [28] 반갑네요^▽^ 2012-10-11 811
56807 초보 장비 구입관련 도와주세요!! [2] 라무라무 2012-10-11 880
56806 성우리조트 소인 시즌권? [4] 악의구렁텅이 2012-10-11 840
56805 스티커 제작 하는 사이트 [4] 느림보깡 2012-10-11 962
56804 휘팍 탈의실 질문~ [2] 구이다우 2012-10-11 926
56803 ROME Garage rocker VS Reverb rocker [6] 베이스캠프 2012-10-11 1066
56802 아토믹 터미널 데크 아시는분~~ [5] 끄엄끄엄 2012-10-11 759
» 휘팍 락커요... [8] 雪人 2012-10-11 876
56800 시그날 파크 데크 아시는 분???? [7] 오백원 2012-10-11 1077
56799 빨간 고글 추천좀요! [25] hyJun 2012-10-11 826
56798 포스 바인딩 좌표 부탁드립니다. 부스터쭌! 2012-10-11 864
56797 데크선택 질문입니다. [9] v라비v 2012-10-11 737
56796 뉴에라에 헬멧 쓰시는 분들 있나요?? [20] 성우라쿤 2012-10-11 788
56795 데크 손상 보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file [9] 웅이뒷발 2012-10-11 893
56794 초보자 장비 구입? 렌탈? [19] mr.lee88 2012-10-11 794
56793 올해는 춥다는데 언제 개장할꺼 같슴미까? [24] 룩루키 2012-10-11 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