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dc ply 사용하시는분 중 고속라이딩시 힐턴시 밀리는 느낌이 든다고 하셨는데

 

그게 자신의  키/무게보다 짧게 타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데크 특성인인가요 ?

 

즉 dc ply 데크 자체가 라이딩시 밀리는건가요 ? 

라이딩은 메가가 더 낳은가요 ?

엮인글 :

이나중 보드부

2012.10.16 00:04:33
*.134.185.112

그거 제가 말한거 같은데...ㅎ

저 같은 경우는 좀 짧게 탑니다~그래서 그런거 같구요...아마 길이를 더 늘렸으면 힐턴에서 밀리는 부분이 많이 좋아졌을꺼 같내요.

물론 제 라이딩 스킬이 부족한게 제일 문제겠지요ㅎ

 

개인적 사견인데 라이딩만 본다면 메가가 좀더 하드하니 라이딩에 유리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ㅎ

 

곽진호

2012.10.16 09:59:42
*.70.57.194

다른 대답이지만....

어재 가서 만져본 결과

노즈와 테일 두께가 매우 얇았어요

다른데크와 비교해서....

매우 신기했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15
57305 12/13 유니온 대니카스 vs 12/13 플럭스 ds30 어떤거 선택해야하죠? [3] 개코 2012-10-16 842
57304 엘 나스 폐업했어요? [7] 낙엽기사1급 2012-10-16 1098
57303 고글 살때 렌즈따로 프레임따로 살수도 있나요? [7] Jungsub K. 2012-10-16 1003
57302 바이브 vs 호러스코프 [1] 박보덕 2012-10-16 1098
57301 12/13넵썸에보 [10] 보드쿨 2012-10-16 924
57300 용평 시즌방 [11] moondragon 2012-10-16 980
57299 후드 골라주세요 (2) file [24] 똘복 2012-10-16 870
57298 팀투쓰면 발등하고 발볼도 넓어지나요? [10] Passionist 2012-10-16 942
57297 팀투쓰면 발등하고 발볼도 넓어지나요? Passionist 2012-10-16 1098
57296 지난시즌 유니온 캐피타 콜라보 바인딩 구할수있을까요? [1] v라비v 2012-10-16 1075
57295 지난시즌 유니온 캐피타 콜라보 바인딩 구할수있을까요? [2] v라비v 2012-10-16 1166
57294 갑자기 궁금해졌는데요...ㅋㅋㅋㅋ [11] 맥모닝의하수인 2012-10-16 1195
57293 데크 고수님들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_ _) [1] lovemil 2012-10-16 793
57292 ROME 390 BOSS 바인딩 사이즈 질문요ㅠㅠ [4] 백미터미남 2012-10-16 1119
57291 트릭 하기 조건이 어떤가요? [5] 열폭 2012-10-16 992
57290 부츠사이즈 질문 [1] 마에노짱 2012-10-16 1178
57289 12/13 데크나 바인딩 구매하는 적정시기는 언제일까요 ? [4] 미친존재감 2012-10-16 728
57288 32 팀투 dgk 부츠 열성형 질문.!! [3] 뚱곰이 2012-10-16 810
57287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여수밤바다 2012-10-15 979
» dc ply 질문요~ [2] 고장난보더 2012-10-15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