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살로몬 산체스 역캠 데크에 살로몬 치프 쓰고있습니다.

작년모델이구요

근데 바인딩좀바꿔주고싶은데..

좋은거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데크랑 어울리는 색으로요ㅠㅠ

주로 그라운드트릭 연습많이하구요..!

근데 문제는..치프사놓고 몇번 안 탔다는게 문제입니다ㅠㅠ그냥 치프도 쓸만한가요 바인딩..?

헝글만오면 장비업글하고싶어죽겠네요증말..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44
57490 부츠 구입할려고합니다~ [2] 생이보더 2012-10-17 920
57489 바인딩 질문이요ㅠㅠ asdkkwdj 2012-10-17 850
» 바인딩 질문이요ㅠㅠ asdkkwdj 2012-10-17 814
57487 지난달 성우시즌권을 샀는데 정보입력을 안했네요.. [5] cider 2012-10-17 928
57486 eg2 고글 밴드부분 보풀 어떻게 제거하나요??^^ [19] 쿠우a 2012-10-17 896
57485 t1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12] 앱라이더 2012-10-17 746
57484 네버썸머 데크 AS받아보신분? [3] C.luck 2012-10-17 1128
57483 중국산 데크는 별로일까요?;; [10] B1 2012-10-17 1079
57482 하이원 아르바이트.. [4] 솔라 2012-10-17 870
57481 오피셜 길이 문의 드립니다. [15] 누렁e 2012-10-17 763
57480 아버 덱 에 대해서 아시는 분 [5] ninanana 2012-10-17 777
57479 이조합어떤가요>괜찮나요??? file [6] 불꽃남자85 2012-10-17 862
57478 슈가포인트 입어보신분 [6] 홍익★ 2012-10-17 1125
57477 야갼 고글이 고민이네요 [13] 웃어랏미 2012-10-17 886
57476 1011휴리팝 보드복 질문 [9] RGPT 2012-10-17 871
57475 헬멧 내피 파는곳?? [3] 배짱이친구개미 2012-10-17 824
57474 심스 스위치블레이드 질문드립니다~^^ 쵸파 2012-10-17 722
57473 POC lobes 렌즈만 파는곳 없을까요? [5] 김동현_1006251 2012-10-17 1253
57472 볼컴 패딩 질문이요 ~~~~ [11] 킴양쥬 2012-10-17 883
57471 인도어 vs 팝스타 고민입니다 [9] 초난강v 2012-10-17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