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1.jpg

 

 

 전망은 별로 않좋은듯 한데요...

 


5:19

2012.10.19 15:19:51
*.227.254.31

12월은 무난하겠죠..

Whateva

2012.10.19 15:21:48
*.179.224.157

으헝 ㅠㅠ 이거 뭔가요 ㅠㅠ

와르 

2012.10.19 15:21:55
*.112.8.105

구라청!! 저는 믿지 않을랍니다 ㅜ

섭취방법

2012.10.19 15:26:02
*.216.170.253

산속에있는 스키장들은 평년기온 -5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껄요?

껄요~~껄요?ㅋㅋㅋ

미X토끼

2012.10.19 15:58:45
*.124.106.147

구라청이 틀리기를 제발

고장난보더

2012.10.19 16:22:24
*.149.210.58

저 정도 예보는 나두 하것네 ㅡㅡ

영하로 떨어지기만 해봐 구라청 꽉~~

고상해

2012.10.19 18:05:13
*.128.33.173

작년에두 별루 춥지않아서 시즌 촉흠 밀렸던거 같은데..
올해도?!ㅠㅠ

이런쉬버러버

2012.10.19 18:06:35
*.252.157.253

감히 평년보다 높다니!!!

까이유

2012.10.19 18:40:49
*.51.4.228

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440
56472 제 여자친구에게 뒷발차기에 대해 설명해준 남자가 생각나네요<웃> [37] 언젠가는날겠죠 2012-10-19 2 1634
56471 휘팍 시즌권 10년차에 휘팍 헝글 모임에는 첨나가네요; [4] s로그너s 2012-10-19   497
56470 휘닉스파크 이벤트네욜!! Mi 2012-10-19   461
56469 재미없는 헤드폰 구입 이야기.. [2] 가루군 2012-10-19   459
56468 [아이콘 아이디] 풀뜯는 멍멍이님! file [45] (━.━━ㆀ)rig... 2012-10-19   457
56467 캐피타 이해불가 [15] 프레디오버 2012-10-19   874
56466 아..떨려요..;; [3] 에라이코중이 2012-10-19   365
56465 드디어 레벨UP~~~~~ [9] 꾸짜 2012-10-19   401
56464 어어어어?!!?!? 꼬.. 꽁돈?! [3] 세르난데 2012-10-19   361
56463 Gopro Full HD outdoor 캠에 대해서... [23] Fireice 2012-10-19   664
56462 변신 완료~~ [14] 보린 2012-10-19   551
56461 슬슬 나가야 겠어요 [2] 0_zero 까칠™ 2012-10-19   898
56460 잠깐 한눈 팔았어요^_ㅠ file [10] 하하이이 2012-10-19   984
56459 이런 상사.... [13] 720도전 2012-10-19   539
56458 휘팍 제설한거 다녹았네요? [12] 얄야리 2012-10-19   1272
56457 헝글 1차 업데이트 오류추가사항입니다 [9] 키커와사랑... 2012-10-19   446
56456 흠..찾는것도 지쳐요 ㅋ [3] ♨거침없는보더♨ 2012-10-19   368
» 기상청 10월 하순 ~ 11월 중순 기온,강수량 전망 file [9] 쓰레빠찍찍 2012-10-19   1011
56454 헝그리보더 커뮤니티.... [13] 곽진호 2012-10-19   666
56453 과자님... [18] 쮸시카 2012-10-19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