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커스템 엑스 타는데요..

 

ics 라서 스탠스가 자유로운데요

 

디렉셔널트윈데크라서 ref 에서 ref 까지  스탠스해놓으면 50 나오고요 바인딩장착하면 완벽한 디렉셔널 데크처럼

 

노즈가길고 테일이 작아져요

 

 

그럼 구피때문에 ㅠㅠ

 

전체적으로 바인딩을 노즈쪽으로 땡겨서 노즈하고 테일하고 길이가 똑같게 인위적으로 만들어서 타면

 

트윈데크가 되는게 디렉셔널 트윈 인가요?

 

아니면 ics 데크만의 장점인가요...

 

 

트윈데크처럼 해놓고 타도 커스텀x 의 라이딩에 문제가 없을까요? 아니면... 정상적으로 센터링맞추고 타고

 

구피는 그냥 적응해야되는걸까요...

 

아무래도 인위적으로 바인딩을 노즈쪽으로 밀어놓으면.. 회전반경이라든지 그런게 틀어질것같은데요~~~

 

 

엮인글 :

얼레벌레9년

2012.10.20 10:29:54
*.218.169.99

작년에 저도 똑같이 고민하고 수정했었는데...노즈쪽으로 땡겨서 노즈.테일 센터링 맞춰서 탔었는데...적응도 힘들고 안되더군요..

그래서 디렉셔널로 맞추고 구피탑니다...고속으로 구피타지 않는 이상은 뭐 탈만하더군요...

X-ray

2012.10.20 10:50:14
*.150.119.182

ics 데크의 장점이래봣자

스탠스폭 미세조정, 바인딩각 미세조정 이 둘뿐이라고 생각합니둥

트루트윈과 디렉트윈과 디렉데크의 차이점은.. 검색해보시면 아주 상세한 칼럼이 있어요...;;;

트윈데크 셋팅으로 맞춘다해서 라이딩에 지장이 생기는건 아닙니다

그냥 느낌이 좀 달라질뿐이더라구요~

디렉트윈데크는 셋백만 없애고 타도 트윈뎈과 거진 똑같지 않나요?

뽀댕이M

2012.10.20 17:26:19
*.213.180.63

미국프로보더도 트윈으로 셋팅하고 타더라구요..

디렉으로 타보셨다가 트윈으로 타보세요.. 님한테 맞는게 있겠죠..

구피로 고속 칼카빙하는거 아니면 디렉으로도 구피 문제 없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166098
57830 왁싱이욤.... [13] 꽁나얌 2012-10-20 405
57829 동서울 터미널 --> 장평 터미널 실제 소요 시간? [4] 오목교 초식남 2012-10-20 1125
57828 톨티 몇센치 삐져나오는게 이쁠까요? [24] 오바이 2012-10-20 680
57827 고글 질문입니다 [9] 달리아 2012-10-20 381
57826 09/10 데크나인 SPLIT-T BASEBALL COLECTION 바인딩 질문여 file [1] 뜨거운방바닥 2012-10-20 368
» 디렉셔널트윈데크 스탠문의 ics [3] 칼리오페 2012-10-20 534
57824 다들 센터링 하시나요? [13] 마이 2012-10-20 694
57823 적정 카풀비 책정.. [15] 마이 2012-10-20 694
57822 보드 길이 [17] 양키 2012-10-20 383
57821 집락커가 무슨뜻인가요~? [6] 집락커 2012-10-20 879
57820 라이드 크러쉬 데크 질문입니다. [6] 뭐라카노 2012-10-20 415
57819 투표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11] 보드드정복 2012-10-20 404
57818 캐피타 호러스콥 질문 드립니다,. [13] 비트비트 2012-10-20 422
57817 오늘 완전 학동갔다가 제대로 걸렸습니다 ㅜㅠ file [68] 와플곰돌이 2012-10-20 1417
57816 인도어 156 있는 샵 있나요? [4] 1313 2012-10-20 383
57815 바지핏 정말 심오하게 고민중입니다. file [19] 이쑤루 2012-10-20 704
57814 86 FT 부츠 괜찮은가요? file [2] 원할머니죽빵 2012-10-20 401
57813 헬멧에 스티커 [5] 낙엽병아리 2012-10-20 483
57812 테크나인 자켓/팬츠 갱필 사이즈 질문입니다^^ file [7] 룡이 2012-10-20 400
57811 생에 마지막 일지도 모르는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31] gon0120 2012-10-20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