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분(?)때문에 올시즌은 아직..학동던전에 발을 못들여놓고있는데..


열린장터...까지는 잘 참았습니다만..


무..무..무료왁싱이벤트?!!?!?


...작년 첫장비를 학동에서 사긴했는데..시즌말 보관왁싱까지는 샵에 맡겨서 해두었는데..


무료왁싱이벤트라는 솔깃한..소식이..


호..혹시..다른 샵에서 구매한 제품도 들고가면..왁싱할수 있을까요..?


아님 그냥 샀던 샵에 맡겼서 하는게 나을려나요




참고로 작년 시즌접으면서 보관왁싱 맡기고 열흘뒤에 갔드만..아직 안되있다고..샵에서 30분정도 기다렸다는..orz

엮인글 :

와플곰돌이

2012.10.21 00:26:24
*.213.70.169

추천
1
비추천
0

내일하는 이벤 왁싱은 티슈왁싱이에욤~

 

데크사면 평생해주는 핫왁싱이 아닙니다

 

내일 이벤 행사 왁싱은 본인이 해야됩니다

 

별거 없어요~ 그냥 왁스 티슈로 문지르면 끝~~~

 

하루용입니다~ 걍 데크산 샵에 핫왁싱이랑 엣징 맏기시는게 더 좋습니다

 

 

가로군

2012.10.21 00:27:43
*.177.234.162

오옹....그럼 복잡시런 주말피해 다음주 평일에 샵에 맡겨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와플곰돌이

2012.10.21 01:00:04
*.213.70.169

추천
1
비추천
0

감사하면 추천 꾹~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11
57905 장비 조합 어떤지 조언 부탁드려요 [5] 복돌이 2012-10-21 883
57904 하이원 근처 전용 시즌방..? [2] 찮은이형 2012-10-21 838
57903 eg2.5 남자가 쓰면 작은가요?? [15] 초강초보더 2012-10-21 831
57902 휘팍 추가 2인용 라커 [1] 더치베어 2012-10-21 850
57901 휘팍법인회원 관련 아시는분? [2] 불보더^^ 2012-10-21 895
57900 나이키 부츠는 원래 세일이 없나요? [7] C.luck 2012-10-21 903
57899 011아티스틱 스티커 구할수 있는곳 부탁드려요~^^ [10] ★Twins 2012-10-21 877
57898 보드복 색 바랜곳 방법이 있을까요? [8] 오민석_902813 2012-10-21 783
57897 장비문의.. [2] 노건호다 2012-10-21 780
57896 일산에 동호회 없나요~~? [1] 섭취방법 2012-10-21 729
57895 일산에 동호회 없나요~~? 섭취방법 2012-10-21 715
57894 얼마쯤에 판매하면 맞을까요? file [11] 얌윰 2012-10-21 795
57893 헬멧 관련 궁금... [5] 사브로사 2012-10-21 1111
» 내일..아니 오늘(?)열리는 열린장터..말인데요.. [3] 가로군 2012-10-21 996
57891 Asymmetric side cut 에서 어느쪽이 힐이고 어느쪽이 토 인가요?? [7] 감악이 2012-10-20 756
57890 0910 칼리버 새거 가격 측정 좀 도와주세요. [9] 노래하는선장 2012-10-20 872
57889 휘팍 락커 사이즈 문의요 ㅜㅜ [2] 초난강v 2012-10-20 791
57888 여자 부츠 문의드려요~ file [8] 멈추고파 2012-10-20 871
57887 초보보더인데여 헬멧 필수인가여 잘타믄 안써두되여?!?! [36] 사브로사 2012-10-20 779
57886 디미토 신상은 언제 나올까요? [10] 뾰로롱뽀더 2012-10-20 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