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가격이 어느정도했나요?

엮인글 :

루나소야

2012.10.24 20:20:08
*.30.37.71

작년엔 10월말쯤 올해는 11월초쯤에 계획중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게릴라성으로 페이스북에서 벨리 싱글 선판매 이벤트 했었고요

가격은 작년보다 좀 많이 오른것 같습니다.

 

 

천빵

2012.10.24 20:22:12
*.22.73.65

11월초 예정이라는데.. 모르죠 ㅡㅡㅋ

mmm911

2012.10.24 20:25:15
*.64.57.151

11초에 예정이라하고 지금 페이스 북에 이벤트로 락커 하네요

가격은 12만원 (싱글) 무자게 올랐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1
58346 데크사이즈좀여 177 84키로 garcia1 2012-10-24 900
58345 헝글에 강습요청 하면 강습비는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7] 냠냠_810884 2012-10-24 978
58344 데크 사이즈좀 가르켜 주세요 ㅠㅠ [3] 뽀로롱~ 2012-10-24 816
58343 스텝차일드 카달록 볼 수 있는 곳 없나요? [2] Snoop 2012-10-24 1174
58342 드래곤apx 야간렌즈질문이요 [7] 1121232342 2012-10-24 728
58341 상주한다고 했을때 하이원 vs 휘팍 어디 고르실꺼에여 ㅠㅠ? [28] 마음만은고수 2012-10-24 1170
58340 첫보드 구입 도와주십세요! [5] 치명적매력보더 2012-10-24 959
58339 캐피타 인도어! 확정??? [9] 아라바따 2012-10-24 707
58338 장비조합좀.. 도와주셔요 허응 ㅠ [10] 죤슨즈 2012-10-24 839
» 작년하이원 락카는 언제쯤 판매됐나요? [3] 늘상한가 2012-10-24 948
58336 트리플8 헬멧 써보신분있으세요??ㅎㅎ 구짜♪ 2012-10-24 933
58335 그라운드 트릭이나 스노우보드트릭은 독학할수있을까요?? [15] 설라설라 2012-10-24 708
58334 시즌권 사진 뭘로 등록하시나요? [27] 야티아 2012-10-24 972
58333 보드복 수선질문 [7] CHAJENG™ 2012-10-24 843
58332 곤지암 보드보관랙... [2] 박메롱 2012-10-24 1341
58331 장비 샀는데 조합 좀 봐주세요 ㅎㅎ [10] 야티아 2012-10-24 850
58330 디미토 패딩 사이즈 질문드려요 185/80인데.. [9] 오리엔스 2012-10-24 997
58329 고수님들~ 부츠 하나 업어왔는데 한번 봐주세요^^ file [27] 보드탄남자 2012-10-24 883
58328 바인딩 문의 [7] Vaseline 2012-10-24 789
58327 011 FV + 칼리버 + 나이키 Ites ? 조합좀 봐주세요! [5] HOYOT 2012-10-24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