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렙업해야 하는건가요?ㅠㅠ

profile
엮인글 :

자연사랑74

2012.10.24 23:46:14
*.63.84.108

회원정보에 가심 플필사진올리는곳있는데요.....

셰이크

2012.10.24 23:46:17
*.50.67.149

.

profile

개방구

2012.10.24 23:48:39
*.176.235.189

등록했는데 댓글에 사진이 안올라와요 ㅠㅠ

profile

덴벨리죽돌이

2012.10.25 00:01:13
*.209.154.254

어느정도 레벨이 되야하는게 아닐까요 ㅎㅎ 그냥 제 생각 ㅋㅋ

profile

개방구

2012.10.25 00:15:26
*.176.235.189

저는 2렙인데 ㅠㅠ 죽돌이님은 1이시고 ㅠㅠ

@,.@파랑

2012.10.25 00:17:05
*.208.146.190

서버 불안정 과부화의 한가지 원인 입니다요~ 쓰신분들도 지워 주시면 원활한 헝글링을 할 수 있겠네요~

M_Bro

2012.10.25 00:20:32
*.209.34.15

저도 해봤다가 바로 지웠어요.... 어차피 금방 막혀욧...ㅋㅋ

profile

개방구

2012.10.25 00:25:36
*.176.235.189

와 성공!!!!!

키커와사랑에빠지다

2012.10.25 00:54:43
*.36.153.73

ㅋㅋㅋㅋ

사진 웃겨요

구짜♪

2012.10.25 00:40:15
*.36.133.10

조금이라도즐겨용^^

요이땅

2012.10.25 01:27:07
*.49.84.224

곧 복구 되실껍니다. 


일정 랩되셔야 올리수 잇께.. 

맑은송어

2012.10.25 09:20:33
*.192.182.16

자게에... 임시 공지 확인하시구요 부하를 초래할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려요

즈타

2012.10.25 09:37:37
*.107.92.11

곧 없어진다고 합니다.

타쿠

2012.10.25 10:23:57
*.36.175.149

우왕 저도 바꿨네요 덕분에 ㅋ

캡틴화니

2012.10.25 12:28:04
*.171.83.32

전 사진들어가니 깔끔하지가 않아서 별루던데요..

그냥 없는게 좋은거 같아요...ㅋ

온스~*

2012.10.25 13:13:46
*.33.21.175

하지 말라는걸 굳이...

혀니...

2012.10.25 14:29:56
*.163.220.14

자게에 공지사항 확인해보시면.. 곧 초기화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버에 부하가 ..심해진다고..

어서 레벨 올리세요... 

happysooa

2012.10.25 15:53:58
*.41.92.132

닉네임콘은 레벨 10이상부터로 알고있어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267
21905 친척회사로의 이직고민 [10] 검은삼월 2012-10-25 2628
21904 집에 있는 너구리 ..... [8] 탁탁탁탁 2012-10-25 410
21903 팝업창?이 자꾸 떠요 ㅠㅠ [4] 852 2012-10-25 422
21902 카오리온 모공 팩 어떤가요? (결혼 한달전이라 ㅠㅠ) [5] ㅁㄶ 2012-10-25 698
21901 삼성노트북 센스 900x 아답타 호환에 관하여 [3] 삼성 2012-10-25 1275
21900 어떻게 하시겠어요? [2] 1 2012-10-25 323
21899 초보여자사람장비 [13] 알라석이 2012-10-25 360
21898 웰리힐리... [9] 쪼꼬쥬스 2012-10-25 555
21897 자전거 다리 질문 드려요... [7] -D C- 2012-10-25 297
21896 등기번호 알려달라고 하면. [6] 미쳐가는보더 2012-10-25 284
21895 조그만 회사 광고기획 조언 좀 해 주세요! [2] 타임 2012-10-25 266
21894 PDF 파일 제본 질문 드립니다. [4] 딸기라떼 2012-10-25 1321
21893 결혼하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7] 사옹이 2012-10-25 675
21892 어무니 생신선물 [13] mr.kim_ 2012-10-25 325
21891 BMW 1 시리즈 vs 벤치 A200 어떤게 더 좋으세요? [17] ㅇㅇㅇㅇ11 2012-10-25 890
» 닉네임에 사진,,,,,올리는법 알려주세욬ㅋ [18] 개방구 2012-10-24 351
21889 신입 입사 질문.... [5] 제러미 2012-10-24 532
21888 핸드폰 분실 그후 [9] 9:18 2012-10-24 452
21887 하이원 2박3일 비용 [7] 맥심아이스 2012-10-24 910
21886 2주 진단서 받으로 병원 갔는데 안해주더라구요..ㅠㅠ [8] inthe 2012-10-24 15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