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해외 손님이 노트북을 놔두고 갔어요;;;
비행기 시간 때매 못 찾아가고 일단 떴는데...
항공특송으로 노트북을 부쳐줘야 하는데
우체국 국제 특송은 노트북을 취급 안한대요... 깨지거나 고장날 수도 있는 위험한 물건이라...
사설 특송 밖에 방법이 없는데 그 손님 실수인데 우리가 돈을 낼 순 없는 노릇이고...
사설 국제 특송도 착불이 가능할까요?
2012.10.25 22:53:15 *.36.153.73
먼저 국제특송 에다가 전화해서 요금 확인하고,,
손님에게 먼저 입금을 받으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2012.10.26 00:57:41 *.179.224.157
DHL이나 FedEx 같은 경우 고객번호가 있으면 착불가능합니다.
허나, 단체가 아닌 개인이 고객번호를 가지고 있는 경우는 드물지요..
2012.10.26 10:00:02 *.161.212.151
서비스로 다시 보내준다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까요??바이어나 기타 출장이 많은 사람이라면 고객확보 차원에서..ㅎㅎ
전 간혹 사소한 비용들은 서비스로 지출합니다 회사차원에서
2012.10.26 10:00:02 *.111.195.128
1. 고객에게 연락해서 혹시 그분 회사에 가지고 있는 운송업체 고객번호(업체와 고객간 ACCOUNT #가 있습니다) 알려달라고 하시면 그 번호로 보내면 착불로 가능합니다. 가격도 저럼합니다.
2. 직접 운송 업체 통해서 선불로 보내면 비쌉니다.
2012.10.26 14:08:09 *.150.214.26
저희 미국에 울트라북 2개 보낸 적 있는데(배터리 일체형)
미국이면 배터리 성분 확인표랑 다 떼어서 보내어야 반입이 되더라구요 (아니면 아예 접수도 안 받음)
저흰 페덱스로 보냈고, 2개 보냈는데 합쳐서 25만원 정도 나왔어요. ㄷㄷㄷㄷ
우체국 EMS, DHL이나 TNT는 아예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2012.10.26 15:52:14 *.99.203.184
답변 다들 감사합니다 ^^
2012.10.27 01:10:13 *.219.169.215
먼저 고객에게 송금 해달라고 하시는게 손해도 안보고 서로 서로 좋을 듯 합니다.
먼저 국제특송 에다가 전화해서 요금 확인하고,,
손님에게 먼저 입금을 받으시는게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