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라디오에서 나오네요
엮인글 :

Red해적

2012.10.30 10:02:07
*.130.39.42

ㅎㅎㅎ 밑에 자연사랑님께서 먼저 게시해서 알려주셧슴 ㅎㅎ
고로 속보는 아니신듯;;

자연사랑74

2012.10.30 10:03:01
*.36.138.91

저도 뉴스에서봤어요.. .ㅎㅎ

누텔라

2012.10.30 10:02:36
*.70.82.141

"설악산 대청봉에 올가을 들어 첫눈이 내리고 있습니다.기상청은 새벽부터 강원 지역에 내리던 비가 비가, 기온이 떨어지면서 오전 9시부터 산간 지역에서는 눈으로 바뀌어 내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대청봉 첫눈은 지난해보다 열흘 빠른 것입니다." YTN~

┌KHAN┐

2012.10.30 10:05:06
*.114.56.41

와~~^^

꾸잉('0')~

2012.10.30 10:08:09
*.236.3.231

우어어어어 ㅠ.ㅠ!!!!!!!

와르 

2012.10.30 10:08:57
*.112.8.105

작년보다 10일 빠른거라네요~ 얼씨구나~

Boarder_Dean

2012.10.30 10:14:46
*.39.202.53

우아우아우아아아앙~!!!

정적

2012.10.30 10:24:42
*.128.248.71

고로 겨울도 열흘빨리...ㄷㄷㄷㄷㄷ

맑은송어

2012.10.30 10:27:53
*.192.182.16

고로 설악산에 슬로프하나를 만들어야!! 아..이건 아니죠 ㅋㅋ

oneluv13

2012.10.30 10:45:04
*.99.203.184

그것은 설악산일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84
» (속보)설악산첫눈내려요 [10] 맥심아이스 2012-10-30   607
57137 패완얼...........? [6] 동풍낙엽. 2012-10-30   390
57136 헝그리 프리스키어들의 모임합니다~~ [4] eli 2012-10-30   372
57135 헝그리 스키어 벙개 소식~~~~ [4] eli 2012-10-30 1 527
57134 아 스트레스 ㅜㅜ [1] 특급자빠링 2012-10-30   475
57133 헝글은 여전하군요 ㅋㅋ [7] 동풍낙엽. 2012-10-30   394
57132 기상청 발표!! [11] 자연사랑74 2012-10-30   468
57131 아침 출근 길 춥네요 ㅋ [2] 차도남까도남 2012-10-30   443
57130 성우 스키어스 회원 추천 해주실 분 찾습니다..^^; [4] 치토스 2012-10-30   504
57129 ■■■ 10/23 화요일 주간-EDPS-챗방 빨간개부리 2012-10-30 1 487
57128 휘팍시즌권 배송됐어요! [15] 그냥총각 2012-10-30   428
57127 장터거래의 진리 그리고 첫 옥션거래 ^^ [8] 사실난널 2012-10-30   628
57126 저 보드타러 갑니다!!!!!!!!!!!ㅇ 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 file [45] BUGATTI 2012-10-30 1 1350
57125 화요일 아침반 문열어요(출석하세용) [45] 숫눈길 2012-10-30   421
57124 허리케인 샌디 [3] 너뭐해 2012-10-30   344
57123 윈도우8 설치 후기 [11] layer13 2012-10-30   634
57122 오랫만에 쓰는 주식이야기... -_- 하아... file [27] 드리프트턴 2012-10-30   660
57121 성우 시즌권 추천말예요 ㅎㅎㅎㅎ [15] 꼬냥이12 2012-10-30   485
57120 어스투 전쟁의 시작 [7] 프레디오버 2012-10-30   1113
57119 샵돌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35] 2012-10-30 8 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