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조끼

조회 수 885 추천 수 0 2012.10.30 18:26:35

더위를잘타 패딩을못입는관계로..

후드위에입을수있는패딩조끼 추천좀요 ..

엮인글 :

프레디오버

2012.10.30 19:00:18
*.33.176.206

디미토 서밋이요

뾰로롱보더

2012.10.30 19:00:17
*.62.160.76

제 눈엔 웨스트비치 조끼 예뻐보이더라구요^^

키커와사랑에빠지다

2012.10.30 19:05:50
*.36.153.73

저도 디미토 추천이요

치킨왕

2012.10.30 19:12:57
*.46.189.246

디미토 추천이요!

곽진호

2012.10.30 19:19:32
*.41.28.184

DC 벨뷰어 자켓이 팔이 분리 되고 좋던데

 

메가폰 베스트도 입을만 하고 얇아서

mmm911

2012.10.30 19:45:44
*.64.57.151

메가폰 베스트 사용중입니다 검은색에 빨간색  다 좋은데 얇고, 주머니가 자크가 아니라 조금....

고무신

2012.10.30 21:23:12
*.173.9.68

나도   찾아 보고 있는중인데.... 그닥    이쁜게 안 보여요.. ^^:;

akaRYAN

2012.10.31 00:46:59
*.208.142.218

조끼만 나온거 찾으시는거라면 도나스노우랑 위아브로 등등 몇개 있긴 합니다.

구짜♪

2012.10.31 01:25:11
*.111.6.125

디시나 버튼 디미토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81
59106 시즌방신청하신분중에 락카도 신청하신분 있나요?? [3] 락카 2012-10-30 773
59105 부츠-바인딩 조합 확인 부탁드려요. [2] onSpirit 2012-10-30 1097
59104 이제 보드 시작한 초보에게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4] SoulB 2012-10-30 847
59103 작년에 성우 소셜커머스에 많이 풀렸었나요? [2] GoodLife 2012-10-30 956
59102 바인딩 결합하는데요 !! [9] 원할머니죽빵 2012-10-30 826
59101 고수님들 부츠,바인딩 궁합좀 봐주세요~ [12] 배고픈사람 2012-10-30 829
59100 1112 노스아츠 트랜스포터 데크.RK30.32라쉬드 FT 궁합좀부탁드립니다. [4] 옵트_991055 2012-10-30 877
59099 작년에 성우 소셜커머스에 많이 풀렸었나요? [1] GoodLife 2012-10-30 814
59098 lashed ft 사이즈 270인데 바인딩 사이즈 무엇으로..?? [8] 하아 2012-10-30 727
59097 자켓 코디 ~~뭐가 더 좋을까요 ? file [34] sssongme 2012-10-30 847
59096 바인딩 장착 질문요~!! file [14] bonitayt 2012-10-30 905
59095 하이원은 오픈후 평균적으로 어느정도 시기에 전슬롭이 오픈하나요? [3] 초밥별 2012-10-30 1008
59094 acc캔,팬텀,산체스,호러스콥 중에 머가 제일 괜춘해요? [13] 리나운 2012-10-30 816
59093 부츠에 맞는 바인딩 싸이즈 질문 좀 드릴께요 [8] 워커 2012-10-30 818
59092 개장일에 사람많나요?? [16] 루엣D.s 2012-10-30 794
59091 하이원1차구입하신분들 시즌권정보입력/수정 번호쳐서 들어가면 조회되... [3] 궁금궁금 2012-10-30 915
59090 부츠에 맞는 바인딩 싸이즈 질문 좀 드릴께요 [3] 워커 2012-10-30 948
59089 하이원 시즌권 2차 질문요 [6] 이재훈_968993 2012-10-30 927
» 보드복조끼 [9] 보드쿨 2012-10-30 885
59087 롬 바인딩 질문요~~ [12] 팝콘팡팡 2012-10-30 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