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리얼인가요? 프린팅인가요??


리얼이면 입고 계신분 물 빠짐은 어떤가요?

엮인글 :

천빵

2012.10.31 10:47:52
*.22.73.65

레알요

mmm911

2012.10.31 17:13:40
*.64.57.151

리얼데님 입니다. 핏이 조금 통이 넓은 편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86
59185 K2 패플 + 살로몬 말라뮤트 + 바인딩?! [6] PiNe- 2012-10-31 925
59184 순정초보에게 상체보호대까진 사치일수도 있나요? [23] 에그타르트 2012-10-31 854
59183 중고 구입할라고하는데ㅠㅠ어떤지좀 봐주세요 [3] 생이보더 2012-10-31 802
59182 (고수님들 질문)토턴시 강한 프레스를 줄경우.. !! [2] 궁금이 2012-10-31 825
59181 캐피타 인도어 vs 나이트로 ROOK [9] 리암니슨 2012-10-31 823
59180 화이트스트로베리 신상 언제나올까요? 동네노는횽 2012-10-31 909
59179 여자의 블랙컨셉... [23] 깜찍초야 2012-10-31 931
59178 플로우 데크 질문입니다~ [1] 최형래 2012-10-31 831
59177 지금 학동갈건데.. 써리투나 살로몬 부츠 이월많은곳좀 추천해주세요~~ [1] 미스티아이드 2012-10-31 891
59176 지금 학동갈건데.. 써리투나 살로몬 부츠 이월많은곳좀 추천해주세요~~ 미스티아이드 2012-10-31 822
59175 이월 32 팀투 265사이즈 재고없겠죠? [9] 이나중 보드부 2012-10-31 1191
59174 DC 데님 슬림질문이요(비슷한 질문 반복죄송합니다) [4] 문식공 2012-10-31 861
59173 sg프리솔로살수있는 매장이어디있나요? [1] 하이원죽돌이야 2012-10-31 826
59172 지금 학동갈건데.. 써리투나 살로몬 부츠 이월많은곳좀 추천해주세요~~ [3] 미스티아이드 2012-10-31 816
59171 여자 데크사이즈 키 168/53 [12] OneDayLife 2012-10-31 832
59170 하이원 벨리콘도? 주위펜션? 어떤게 나을까요? [9] 내꽁 2012-10-31 847
» 1112 dc sega pants 리얼 데님인가요? [2] 짐승보더K 2012-10-31 795
59168 eg2 고글 사려고 하는데요..추가로 사는 렌즈 질문... [10] 한방파스 2012-10-31 879
59167 오피셜 얼마에 사면 잘샀다는 말 듣나요?? [10] 쩌는에잇팩 2012-10-31 766
59166 에보vs바나나 [8] 로저후에르타 2012-10-31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