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031.JPG

 

디미토 써밋이월패딩 M또는 L사이즈남아있는데 아시는분계신가요?

사려는데.. 재고가 없어요.. 좌표쫌 알려주세요. ^^

 

그럼 감솨~


숭숭숭

2012.10.31 14:45:13
*.92.209.125

이 색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버*스토어랑 세*스노우보드에서 봤습니다.


저도 이거랑 딴 모델이랑 고민했었던 적이 있어서

구이다우

2012.10.31 21:43:06
*.195.83.27

넵~ 고맙습니다. 

mmm911

2012.10.31 16:55:55
*.64.57.151

구이다우

2012.10.31 21:42:44
*.195.83.27

감사합니다~ ^^

쩌리

2012.10.31 22:23:23
*.18.82.154

루비스타일에 L있습니다.근데 정가 그대로 받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98
» 디미도 이월패딩파는데 아시는분~ file [5] 구이다우 2012-10-31 1132
59204 스즌중 부츠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9] 그깟판떼기.. 2012-10-31 786
59203 강촌 락카 판매했나요?? [3] 강촌매니아 2012-10-31 899
59202 이 모자 파는 좌표 좀 알려주세요 ㅠㅠ file [5] 휘창윤 2012-10-31 833
59201 첫장비 셋팅..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7] 하얀언덕위에서 2012-10-31 789
59200 차타고 혼자 보드타러 다니시는분들 질문점요... [15] 루카스마쿵 2012-10-31 814
59199 끈부츠 끈처리 질문 ㅠ_ㅠ [7] 하얀언덕위에서 2012-10-31 906
59198 강촌 락커문의드려요 바다의완자 2012-10-31 1066
59197 형누나들 반팔톨티랑 긴팔톨티랑 어떤거사야함?ㅋ [14] 꿈만꾼다 2012-10-31 825
59196 이제품어떤가요??^^ [1] 생이보더 2012-10-31 791
59195 휘팍 락커 U-B요~ [1] @@@ 2012-10-31 1262
59194 부츠 사이즈 질문좀드립니다... [1] 멋진아씨 2012-10-31 986
59193 바인딩과 부츠 조합질문. 전주사나이 2012-10-31 996
59192 고프로 질문 [1] 뿌이잉2 2012-10-31 804
59191 바인딩 문의좀...추천좀 부탁드려요 [1] 찰진허벅지 2012-10-31 762
59190 버튼 이온에서 플렛지로 넘어오신분 계신가요? [3] 미스티아이드 2012-10-31 884
59189 저만그런가요? 사이트가 늘 느려요..ㅠ.ㅠ [13] 침뱉능애긔 2012-10-31 981
59188 1112 에쉬버리 ASHBURY 고글 좌표좀;;; [5] 로이쿤 2012-10-31 987
59187 시즌 동안에 차안에서 자는 법 문의... [20] 은한84 2012-10-31 1167
59186 애쉬버리 야간용 고글 추천해주세요★ file [7] 진진♡ 2012-10-31 4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