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문의!!!!!

조회 수 906 추천 수 0 2012.10.31 17:45:44

이번 지산은 첫시즌인데요

 

혹시나 일산에서 지산가는셔틀이 오후에도있남요????

 

지산서 일산오는 셔틀을타고 다시갈수있을법도한데 말이죠....

 

엮인글 :

형아♡

2012.10.31 17:54:00
*.211.71.226

저두 궁금한점이긴 한데..ㅋㅋ

작년 셔틀일정은 찾으면 있긴하더라구요..ㅋ

그래도 정확한건 올해 셔틀일정이 쫙~ 나와야 알수있을거 같아서 기다리는중..ㅋ

mmm911

2012.10.31 18:23:11
*.64.57.151

내일 직접전화 해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올해는 노선이 조금씩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저의 집앞에 있던 셔틀도 없어 진다는 소식......

A.S.K.Y.

2012.10.31 18:27:27
*.35.210.85

매년 셔틀노선이 바뀌어서 이번년도꺼나와봐야알겠네요..작년껀 지산사이트들어가서 셔틀예약하시하시면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71
59250 무릎 연골이 닳아서 굽힐때마다 아픈데.. 보드 탈때... [7] stylist철수 2012-10-31 816
59249 cappel 이라는 브랜드... [3] 긴지 2012-10-31 1095
59248 휘팍 락카문의 [1] 낙엽14년차 2012-10-31 1330
59247 홀덴 스키니 데님 사이즈좀 도와주세요... 도와주십시오~~ㅠㅠ [2] 찰진허벅지 2012-10-31 829
59246 스키... 관련 질문입니다 ㅜ (그냥 지나치지말아주세요 ㅠ) [3] 흥치피 2012-10-31 673
59245 데크 길이 이정도면 괜찮겠지요? [6] 기암성 2012-10-31 797
59244 버스이용시 가방정리 어떻게 하나요?? [8] 나선경 2012-10-31 795
» 지산문의!!!!! [3] CHEMISTRY 2012-10-31 906
59242 부츠 구입 질문. 추천부탁드려요. 질문도 있어요 [3] 캔슬보더 2012-10-31 813
59241 살로몬 오피셜과 살로몬 오피셜 클래식의 차이점이 모죠? file [5] 워커 2012-10-31 1201
59240 후드티 길이요 [11] 동해번쩍서... 2012-10-31 923
59239 데님 DIY관련..ㅠ내피부착이요ㅠㅠ [2] 하얀언덕위에서 2012-10-31 828
59238 고수님들 문의드립니다~! [5] 강한별_993460 2012-10-31 883
59237 에보 사이즈 질문 [4] 야야야가자 2012-10-31 783
59236 11/12 버튼 카르텔 말라비타 - EST 싸이즈 구하고싶습니다 [3] 김노영 2012-10-31 668
59235 레드 12/13 블랙 트레이스 헬멧샀는데요 ! [6] 원할머니죽빵 2012-10-31 838
59234 용평 지방셔틀~ [4] chrige 2012-10-31 794
59233 대명 시즌권 질문좀용 [5] 당신의날개 2012-10-31 929
59232 그레네이드 리자드 장갑 쓰시는분들... Muymuy 2012-10-31 741
59231 데크추천점요^^ [7] 생이보더 2012-10-31 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