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IMG_1161.JPG IMG_1162.JPG IMG_1163.JPGIMG_1166.JPG

 

 

 

위쪽에서 본사진이랑 이번에는 제데로 찍어서 올립니다.. 센터링 맞는지 좀 봐주세요!! ^^


A.S.K.Y.

2012.11.04 20:37:05
*.35.210.85

좋습니다~~ 스모킨 슈팍이죠?부럽습니다~

그댄안녕

2012.11.04 20:39:43
*.190.194.186

센터링 굿~스모킨 굿~

profile

stylist철수

2012.11.04 21:56:17
*.149.46.192

감사합니다~~!

희주파파

2012.11.04 22:19:12
*.197.179.219

아....세워서 찍는방법이 잇구나ㅋㅋ

군산님

2012.11.05 04:23:14
*.184.117.135

캬 슈팍

oneluv13

2012.11.05 14:15:27
*.99.203.184

좋은 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2
59785 헝글 사진첩 사진 사이즈 HUNGRY-StarTAC 2012-11-04 1194
59784 롬 바인딩 조립법좀 알려주세요~ file [6] 후후훗☆ 2012-11-04 855
59783 부츠추천좀해주세요~ [7] asdkkwdj 2012-11-04 694
59782 나이트로 T1 캠버가 뭐죠? (고수님들 답변해주세용) [11] 쭈니스키 2012-11-04 1006
59781 올검코디에 인하비던트 비니 색상추천부탁드려요~^^ file [13] 데크와연애중 2012-11-04 813
59780 웰팍.. [3] 니데커알빠인 2012-11-04 798
59779 하이원 시즌버스노선 질문좀 드려요.... [1] ㅇㅔ이젼트 2012-11-04 791
59778 지산 시즌락커 질문이요~~~!(소형사이즈 써보신분) [3] ㅇㅔ이젼트 2012-11-04 850
» 바인딩데크 결할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6] stylist철수 2012-11-04 813
59776 비니질문합니당~ [2] 맥모닝의하수인 2012-11-04 928
59775 장비의 마지막 .바인딩 .. !..추천좀요 ^^ [6] 생이보더 2012-11-04 1221
59774 초보 입문용!1 [1] 구름과바람 2012-11-04 897
59773 애쉬버리 고글 써보시거나.. 보시기라도 하신 분들!! [2] HoyAAAAA 2012-11-04 833
59772 011, 에보 왜 인기가 많은거죠? [4] DeLReY 2012-11-04 731
59771 686데님 사이즈 질문이요 [1] 김지형_943125 2012-11-04 798
59770 오피셜 데크 질문좀 할께요 file [5] 여기요~ 2012-11-04 829
59769 익스나인 고글 아시는분,,, [2] 박랄라 2012-11-04 793
59768 중고로팔면 얼마쯤 받을수있나용? file [4] 중고가격 2012-11-04 867
59767 바지핏에대해서..... [2] 막까무시 2012-11-04 726
59766 바탈레온 Funkink Freestyle 어떤가요? [4] 하이텍시 2012-11-04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