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진첩 들어가서 보면 사이즈가 큰사진들은 한눈에 보이지 않고

사진이 짤려서 우측부분은 보이지 않는데요

 

이거 한눈에 보이게 할수 있는 방법이나 설정이 있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85
59786 내일 휘팍 갈 만 할까요? [2] 가부키 2012-11-04 700
» 헝글 사진첩 사진 사이즈 HUNGRY-StarTAC 2012-11-04 1194
59784 롬 바인딩 조립법좀 알려주세요~ file [6] 후후훗☆ 2012-11-04 855
59783 부츠추천좀해주세요~ [7] asdkkwdj 2012-11-04 694
59782 나이트로 T1 캠버가 뭐죠? (고수님들 답변해주세용) [11] 쭈니스키 2012-11-04 1007
59781 올검코디에 인하비던트 비니 색상추천부탁드려요~^^ file [13] 데크와연애중 2012-11-04 813
59780 웰팍.. [3] 니데커알빠인 2012-11-04 798
59779 하이원 시즌버스노선 질문좀 드려요.... [1] ㅇㅔ이젼트 2012-11-04 791
59778 지산 시즌락커 질문이요~~~!(소형사이즈 써보신분) [3] ㅇㅔ이젼트 2012-11-04 850
59777 바인딩데크 결할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6] stylist철수 2012-11-04 813
59776 비니질문합니당~ [2] 맥모닝의하수인 2012-11-04 928
59775 장비의 마지막 .바인딩 .. !..추천좀요 ^^ [6] 생이보더 2012-11-04 1221
59774 초보 입문용!1 [1] 구름과바람 2012-11-04 898
59773 애쉬버리 고글 써보시거나.. 보시기라도 하신 분들!! [2] HoyAAAAA 2012-11-04 833
59772 011, 에보 왜 인기가 많은거죠? [4] DeLReY 2012-11-04 731
59771 686데님 사이즈 질문이요 [1] 김지형_943125 2012-11-04 799
59770 오피셜 데크 질문좀 할께요 file [5] 여기요~ 2012-11-04 829
59769 익스나인 고글 아시는분,,, [2] 박랄라 2012-11-04 793
59768 중고로팔면 얼마쯤 받을수있나용? file [4] 중고가격 2012-11-04 867
59767 바지핏에대해서..... [2] 막까무시 2012-11-04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