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 준비하려고 옷,고글,보호대,데크,바인딩,부츠 다샀습니다

 

돈이 굉장히 많이 들더라구요 ㅠㅠ

 

옷이나 고글같은 경우에는 취향위주라 별로 중요하진 않았습니다만

 

데크와 바인딩은 중고로 구매하였고 마지막으로 부츠는 꼭 새것을 사야한다고해서

 

버튼 모토 11/12 이월 제품 구매하였습니다

 

사정상 직접 신어보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요

 

발사이즈는 맞게 주문했는데 이제 겨우 베이직턴하는 저한테

 

부츠 스타일 즉 부츠에도 말랑말랑하고 하드한게 있다고 하는데 큰 영향을 미칠지 의문입니다 ㅠㅠ

 

 버튼 모토 11/12 이제품 어떤가요 ??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2
60025 BURTON ESCAPADE CIRCUS PARTY 이 바인딩 어떤가요 ?? 고명훈v 2012-11-06 1245
60024 용평 리조트 관련 질문입니다 개물라이더 2012-11-06 772
60023 성우라커 취소 가능한가요?? [6] 이런쉬버러버 2012-11-06 970
60022 성우 라커 질문드립니다.^^ [1] 공백선 2012-11-06 1012
60021 휘팍지금 상황이 어떤가요?? [4] 자빠링본좌2세 2012-11-06 815
60020 버튼 GIGBAG VS SPACE SACK 보드백!!!!!!!!!!!!!!!!!! [6] 베이스캠프 2012-11-06 1055
60019 휘팍 시즌권자 분들 질문 드립니다! [4] 이성민 2012-11-06 747
60018 성우 커플라카 기준 어디가 가장 편한가요? [5] 흐규흐규 2012-11-06 756
60017 바인딩 각도좀 올려주세요 [14] pppppsc 2012-11-06 877
60016 롬 에이전트와 잘맞는 바인딩+부츠 추천좀부탁해요~ [9] 오사카feel1... 2012-11-06 908
60015 휘팍 슬로프 오픈 순서 아시는분?? [5] 꽃을든옥동자 2012-11-06 1032
60014 011 플랫스핀ltd 지금 사기엔 많이 좀 늦었나요? [4] 고고씽99 2012-11-06 877
60013 일산 원마운트 아시는분? [6] [KAKI] 2012-11-06 847
60012 고글 추천부탁드릴게요 [6] NewGenie 2012-11-06 775
60011 Sandbox 헬멧 파는 샵이요~ [3] 튀김우동 2012-11-06 852
60010 헬멧쓸때!!!!!!!!!!!!!!!!!! 질문좀할께유!!! [9] 한개에에에 2012-11-06 835
60009 칼리버 바인딩 세팅하기 편한가요?;;; [5] 컨투어 2012-11-06 887
60008 넥워머 추천좀 해주세요. [3] 푸에르토리코 2012-11-06 931
60007 막덱크 사는 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7] 보더동동 2012-11-06 560
» 초보한테 부츠... 그렇게 중요할까요 ?? 여수밤바다 2012-11-06 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