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휘팍을 가려고하는데

팝업창에 이용요금만 뜨고 사용 시간이 안떠서 출발시간을 잡을수가 없네요;;

혹시  오야권,주간권 이용 시간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_~

엮인글 :

A.S.K.Y.

2012.11.09 17:26:20
*.234.203.247

주간 8시반부터 4시반이요

루프

2012.11.09 19:04:08
*.223.17.226

오후는 12시 전후로 알고있어요~

판자비

2012.11.10 00:02:16
*.233.51.33

답변 감사합니다 ^^

막군

2012.11.10 11:07:58
*.155.75.247

시간 떠 있던거 같앴는데..아닌가.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0
60545 피에스타후드 M사이즈 샀는데 작을까요? [7] genius87 2012-11-09 895
60544 데크랑 바인딩 궁합 질문입니당 [2] 빡꾹또 2012-11-09 765
60543 데크랑 바인딩 궁합 질문입니당 [1] 꾹또임 2012-11-09 822
60542 양지 개인사물함 신청요 [2] Wood 2012-11-09 831
60541 장비 어떻게 하는게 이쁠까요? 헝글보더님들 추천받아용 file [13] 나라라다람쥐 2012-11-09 845
60540 오늘 장비 구입했습니당 [6] jyah 2012-11-09 1166
60539 양지리조트 시즌권 질문 드릴께요 [8] 내사랑핫바디 2012-11-09 793
60538 데크 둘중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6] 대지호빵맨 2012-11-09 726
60537 양지 개인사물함 신청요 [2] Wood 2012-11-09 821
60536 바인딩 셋팅 봐주세요 부츠 결합 (사진 재촬영) file [6] 초보™ 2012-11-09 882
60535 fatfive(팻파이브)고글 질문 좀 할께요^^; [2] bimil 2012-11-09 758
60534 ★ 도둑비니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5] 재벌가망나니 2012-11-09 727
60533 낼 휘팍가려는데 셔틀 [1] 뿌이잉2 2012-11-09 726
» 휘팍 오후야간권,주간권 이용 시간대 아시는분?.. [4] 판자비 2012-11-09 1147
60531 바인딩셋팅... [9] 이그닌 2012-11-09 737
60530 연식 문의 / 32 TM2 file [1] fosho 2012-11-09 842
60529 휘팍 팽귄 상단 많이 망가 졌나요? [6] 고장난보더 2012-11-09 733
60528 [용평] 어디서 옷 갈아 입으세요? [9] 심야너굴 2012-11-09 840
60527 칼리버 앵클 스트랩 분해 방법을 알려 주세요. [2] 네온사인 2012-11-09 794
60526 키도크고 머리도커요 엉덩이는 약해요 [7] 무알콜_927220 2012-11-09 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