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락커 구매해서 장비는 놓고 다닐거구요~

보드복, 보호대, 장갑 정도? 만 들고 다니면 되는데

샾에서 파는 버튼백팩 같은거 하나 사면 충분히 다 들어가나요??

용량 몇 짜리 가방으로 구입해야 힘들지 않게 들어갈 수 있을까요??

 

엮인글 :

천빵

2012.11.10 16:52:00
*.22.28.107

네 충분합니다.

A.S.K.Y.

2012.11.10 17:01:16
*.234.201.25

가능해요~

GangstaD

2012.11.10 17:15:32
*.210.72.140

버튼백팩이런건 가격대비 비추구요~ 옷부피 생각보타 클껍니다~

 

제가 다콘에서 나온 백팩 쓰고있는데~ 대형사이즈라~ 보드복 한2벌 넣어도 괜찬네요~ 강추!!

 

가격도 저렴합니다~

Aquanaut

2012.11.10 17:48:07
*.234.88.25

그 정도면 일반 가방도 충분 할 듯 싶네요.

케이던스

2012.11.10 20:47:58
*.169.28.98

오클리 키친싱크 추천... 줘언나 커요~ ㅋㅋ

mmm911

2012.11.11 08:48:09
*.64.57.15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69
60665 바인딩 라쳇? 빨래판 구할수있는데 없나요? [3] 알럽보딩 2012-11-10 963
60664 인도어 길이좀 추천해주새요 [3] 캐피타인도 2012-11-10 924
60663 데크 질문할께요 [2] 눈위의냥쮸 2012-11-10 772
60662 첫 보드복.. 구매... 사이즈부터 머리아프네요 ㅠ [9] 네이트 2012-11-10 779
60661 바인딩 부츠 결합 사이즈 문젠데요 알려주세요 멘붕이왔어요 [1] 범댕 2012-11-10 977
60660 바인딩 질문 드려요~ [1] 범댕 2012-11-10 933
60659 비발디 시즌권양도 규칙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 [2] SamLee26 2012-11-10 1102
60658 옷 추천★ 사이즈랑 좀 골라주세요 소중한한표!! file [4] 나라라다람쥐 2012-11-10 814
60657 www에서 갈아탈 데크 질문이요 ^^ [12] JunEEEEE 2012-11-10 948
60656 여자초보 부츠사려는데요 [11] ㅇㅅㅇ 2012-11-10 727
60655 일렉트릭 고글 아시안킷 착용해서 쓸만한가요? [8] 스크레치 2012-11-10 847
60654 바인딩 부츠 결합 사이즈 문젠데요 알려주세요 멘붕이왔어요 [2] 범댕 2012-11-10 837
» 보드복 넣고 다닐 백팩 질문이요~~ [6] 날아라 솔로... 2012-11-10 816
60652 비니 흘러내리지 말라고 쓰는 머리띠?? [5] 하이포 2012-11-10 763
60651 데크추천좀 해주세요~ [4] 김포크 2012-11-10 1129
60650 옷 어떤게 나을까요!! 추천 소중한한표 부탁해요. file [22] 나라라다람쥐 2012-11-10 843
60649 트릭(50)라이딩(50)정도 데크 사이즈 좀 부탁드립니다.. [10] 김병오_977209 2012-11-10 727
60648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 실비아 2012-11-10 828
60647 버튼 ics 바인딩 결착하는 법 알려주세요~ [5] 요비바 2012-11-10 847
60646 바인딩장착법 질문 좀 드릴게요. [3] 1인용리프트 2012-11-10 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