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12/13 EG2 Gloss white 구매하려고 보니 판매되는곳에서 인터핏이라고 하더군요,.

 

아시안킷 달고 착용하면 쓸만하려나요?

 

착용해보신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A.S.K.Y.

2012.11.10 17:03:56
*.234.201.25

아시안킷이아니라 지스킷이라고하는데요~
불편한거전혀없어요~

스크레치

2012.11.10 17:17:17
*.170.92.160

지스킷 이라 불리는군요,. 딱히 머라고 불러야할지 몰라서,.

그나저나 불편한건 없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GangstaD

2012.11.10 17:10:46
*.210.72.140

지스킷 부착하실때 삐져나오는거 가위로 오리시거나 잘맞춰 부탁하세요~

 

삐둘하니 엄청 보기싫드라구요;;;ㅎㅎ

매복박군

2012.11.10 17:58:05
*.233.29.195

인터핏 맞으시면 그냥 쓰셔도 되요 저도 코가 그리 높은편 아닌데도 문제없이 쓰고 있습니다

땅그지턴

2012.11.10 18:01:12
*.10.198.202

그냥 뭐 외관상 뭔가 덧대여저 있는것 빼곤 사용상 지장은 없습니다.

냄스

2012.11.10 18:12:30
*.119.19.101

인터핏이나 아시안핏이나 둘다 불편한감은 없어요.여자분이면 모를까?

cider

2012.11.10 23:17:25
*.37.55.200

저는 코랑 코주변 눌리는거 답답한게 싫어서 인터핏만 골라사요...

Beni

2012.11.11 15:56:53
*.152.183.94

벗엇을때 보기에 별로라는거 빼고는 불편한점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07
60666 손목 보호대로 인한 팔에 부상이 진짜인가요? [17] 난꽈당 2012-11-10 934
60665 바인딩 라쳇? 빨래판 구할수있는데 없나요? [3] 알럽보딩 2012-11-10 964
60664 인도어 길이좀 추천해주새요 [3] 캐피타인도 2012-11-10 924
60663 데크 질문할께요 [2] 눈위의냥쮸 2012-11-10 772
60662 첫 보드복.. 구매... 사이즈부터 머리아프네요 ㅠ [9] 네이트 2012-11-10 779
60661 바인딩 부츠 결합 사이즈 문젠데요 알려주세요 멘붕이왔어요 [1] 범댕 2012-11-10 977
60660 바인딩 질문 드려요~ [1] 범댕 2012-11-10 933
60659 비발디 시즌권양도 규칙 잘아시는분 도와주세요!! [2] SamLee26 2012-11-10 1102
60658 옷 추천★ 사이즈랑 좀 골라주세요 소중한한표!! file [4] 나라라다람쥐 2012-11-10 814
60657 www에서 갈아탈 데크 질문이요 ^^ [12] JunEEEEE 2012-11-10 949
60656 여자초보 부츠사려는데요 [11] ㅇㅅㅇ 2012-11-10 727
» 일렉트릭 고글 아시안킷 착용해서 쓸만한가요? [8] 스크레치 2012-11-10 849
60654 바인딩 부츠 결합 사이즈 문젠데요 알려주세요 멘붕이왔어요 [2] 범댕 2012-11-10 837
60653 보드복 넣고 다닐 백팩 질문이요~~ [6] 날아라 솔로... 2012-11-10 816
60652 비니 흘러내리지 말라고 쓰는 머리띠?? [5] 하이포 2012-11-10 764
60651 데크추천좀 해주세요~ [4] 김포크 2012-11-10 1129
60650 옷 어떤게 나을까요!! 추천 소중한한표 부탁해요. file [22] 나라라다람쥐 2012-11-10 844
60649 트릭(50)라이딩(50)정도 데크 사이즈 좀 부탁드립니다.. [10] 김병오_977209 2012-11-10 727
60648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 [17] 실비아 2012-11-10 828
60647 버튼 ics 바인딩 결착하는 법 알려주세요~ [5] 요비바 2012-11-10 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