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장비 렌탈 하는데 얼마함요?

엮인글 :

A.S.K.Y.

2012.11.10 20:03:41
*.226.196.27

현재는 만원이에요

스크레치

2012.11.10 20:52:10
*.170.92.160

정식오픈전에는 만원, 그 이후에는 가격대가 좀 달라질것같네요,.

clous

2012.11.11 00:27:05
*.64.75.85

버튼 렌탈덱은 좀 더 비쌀것 같네요.  궁금하다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1
60686 버튼물량 언제 풀리나요? 들안길 2012-11-10 827
60685 베어스타운VS비발디파크 [5] 생이보더 2012-11-10 1138
60684 보드 패딩? 자켓? [21] 반가워요 2012-11-10 924
60683 장비 구입 후 첫 시즌~*^^째지는 기분을 뒤로하며 .... 정말 단순질문 ... [7] 숯검뎅이_10... 2012-11-10 816
60682 휘팍 시즌권 사야할까요? [3] 눈물이흐를... 2012-11-10 758
60681 btm trust comp 어때요? 만년꽈당 2012-11-10 712
60680 그라운드 트릭 ^^ 기술 [11] 생이보더 2012-11-10 875
60679 아~~~우울..ㅠㅠ [16] 우짤 2012-11-10 816
» 휘닉스파크 리조트내 렌탈 얼마하나요?? [3] 빵터짐 2012-11-10 630
60677 배기핏바지 질문이요 [4] 바지통 2012-11-10 905
60676 인터파크 지산시즌권 관련하여 도와주세요~~~ [7] 백합초 2012-11-10 784
60675 이 보드복 어디껀가요~? file [12] 양짜리 2012-11-10 783
60674 요즘 살로몬 부츠 할인율 어느정도 인가요? [2] 이나중 보드부 2012-11-10 858
60673 12/13 xlt 정캠? 플랫캠? [5] 정직한농부 2012-11-10 824
60672 나이키 6.0 의류 질문요.......(사이즈) file [5] 알레힌드로 2012-11-10 821
60671 데크 추천 및 문의드립니다. [7] 효쭌 2012-11-10 815
60670 장비조합 좀 평가해주세요~ [5] 개늑시 2012-11-10 949
60669 라이딩용 데크 질문 드려요.. [6] 응허A 2012-11-10 1126
60668 처음 타본 초보 장비 질문이요 [11] 코코야비켜바 2012-11-10 854
60667 저 학동갑니다 ㅋ [6] 비밀 2012-11-10 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