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실제로 입고 사진찍었는데 바지를 바꾸려고 해요..

 

색상을.. 어떻게 해야 할지..너무 고민되네요..

 

어떤색이 어울릴까요?1351918916416.jpg


oneluv13

2012.11.11 15:38:25
*.111.4.103

진리의 데님으로 궈궈~~

┌KHAN┐

2012.11.11 15:42:14
*.211.248.102

지금 괜찮은뎅....

mmm911

2012.11.11 15:43:53
*.64.57.151

지금 바지 괜찮은데요 리얼데님으로 약간 흐린 색상은 어떠세요?

1111111.jpg

첨부

간지보더닷

2012.11.11 15:46:05
*.71.13.198

오호..이바지 이뿌닷

우히히힣

2012.11.11 16:36:34
*.209.89.223

허헛..이뿌다....+_+!!!

간지보더닷

2012.11.11 15:46:24
*.71.13.198

데님이 청바지 같은걸 말하는건가요?

구짜♪

2012.11.11 15:48:41
*.205.193.156

지금두 괘찬은뎅 ㅋㅋㅋㅋㅋ mmm님이 추천해주 신데님이 더이쁠수도있네요 686껀강?ㅋㅋ

막군

2012.11.11 16:06:19
*.155.75.247

블랙~

A.S.K.Y.

2012.11.11 16:19:02
*.226.212.131

괜찮아보이는데요...블랙아니면 데님이요

곤쟘보더~~

2012.11.11 16:19:54
*.166.127.181

데님좋을듯요~!

sunmean

2012.11.11 18:47:48
*.62.172.70

데님 데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14
60786 롬390보스,플럭스ds30 라이딩에 좋은 바인딩은요? [11] 잘타고픈허니 2012-11-11 850
60785 라이더 2년차 풀셋으로 구매하려고합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당;; [6] xcom81 2012-11-11 872
60784 휘닉스 파크 질문드립니다. [5] 비밀 2012-11-11 959
60783 상체보호대 효과좋나요..?? [18] 우히히힣 2012-11-11 862
60782 나이키 부츠 어떤지요? [4] 레드미라지 2012-11-11 1145
60781 새 데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5] 마끼바오 2012-11-11 928
60780 리무버 사용문의요~~ [5] poptu 2012-11-11 648
60779 캐리어에대해 ㅋㅋ잘한다고하시는헝글님들 ㅋㅋ 헬프~ [2] 구짜♪ 2012-11-11 683
60778 부츠 추천부탁드려요~(내용 진지..) [7] 케이든 2012-11-11 755
60777 캐피타 호러 데크 길이(170cm/55kg) 질문~이요 [7] 호러타자 2012-11-11 721
60776 여자데크 사이즈좀 봐주세용.. [5] 죤슨즈 2012-11-11 1087
60775 인터넷에서 최저가가 정말 최저가 인가요? [13] xcom81 2012-11-11 854
60774 학동샵 [8] 생이보더 2012-11-11 855
60773 부츠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ㅎㅎ [3] 하이원죽돌이^^ 2012-11-11 820
60772 부츠랑 바인딩요.. 조언 부탁드려요.. [3] 펌이 2012-11-11 785
» 바지 색상 추천해주세요~~~~~ file [11] 간지보더닷 2012-11-11 778
60770 바인딩 센터링 좀 봐주세요 file [8] DeLReY 2012-11-11 829
60769 구피 연습!! [19] Agnusdei 2012-11-11 799
60768 왜 휘팍임? ㅠ [16] 비밀 2012-11-11 734
60767 유니온 코브라독 모델 나왔나요? [3] 뚱뚱배 2012-11-11 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