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상Rk30사신분들!!

조회 수 1066 추천 수 0 2012.11.11 20:47:01
얼마에 사셧나요??
엮인글 :

숏다리닥스

2012.11.11 21:02:31
*.212.222.219

30% 할인정도 할겁니다 ㅎㅎ 

Donnas

2012.11.11 21:05:48
*.162.60.208

RK30 말 잘해야 현금30% 될껄요 왠만한 곳은 20~25%가 한계일 듯

 

A.S.K.Y.

2012.11.11 21:27:36
*.35.210.85

말이 약한사람은20%도못받는경우도 많더라구요

겨울엔제대로

2012.11.11 22:44:32
*.145.118.132

알케이 사시느니 좀더 쓰셔서 상급으로 가세요 ^^

천빵

2012.11.11 23:01:12
*.113.24.8

호갱은 10% 보통20%는 할꺼에요

profile

stylist철수

2012.11.12 00:59:25
*.208.234.62

저는 현금 25%

구짜♪

2012.11.12 11:21:19
*.205.193.156

현금 25%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8
60831 랩터 상체보호대 쓰시는분??? & 보호대추천좀요 ㅎ 우히히힣 2012-11-11 1104
60830 휘팍 백야 어떤가요? 칼힐 2012-11-11 973
60829 하이원시즌방 입주자 다 안구해지면 폐방되기도 많이 하나요 ㅠㅜ [5] ㅇㅇ 2012-11-11 828
60828 아날로그 샵투어 하신분 자겟좀 봐주세요. file [1] 요들이 2012-11-11 835
60827 Ride 바인딩 어떤가요?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4] Passionist 2012-11-11 1013
» 신상Rk30사신분들!! [7] qa1234 2012-11-11 1066
60825 나이트로 ROOK vs T1 [9] 무브먼트 2012-11-11 795
60824 프레임 없는 고글이 대센가요?? [16] 쏘희 2012-11-11 759
60823 상체보호대 추천좀요~! [8] 우히히힣 2012-11-11 1033
60822 왁싱하면 기본으로 녹제거 [7] godiva 2012-11-11 847
60821 내일휘팍개장......~~~~~~~~빠밤~ [14] 구짜♪ 2012-11-11 847
60820 17일(토) 여러분의 선택은 (용평, 휘팍) [10] 이런쉬버러버 2012-11-11 828
60819 칼하트 비니 질문(acrylic watch hat) 페리페랄 2012-11-11 780
60818 내일..다시...휘팍개장??? [4] 구짜♪ 2012-11-11 854
60817 장비관련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밥을먹자 2012-11-11 725
60816 일렉트릭 eg2 고글 질문이요.. [4] FreeRacer 2012-11-11 867
60815 장비 판매 문의요~ [6] GOdolsZZZ 2012-11-11 1128
60814 Yes데크 질문여? [5] sapapa 2012-11-11 667
60813 가격대비중고데크어때요?? [1] 온양보더로 2012-11-11 774
60812 밑에 베이스 종류 문의하신분 보세요 [3] 씨밀레 2012-11-11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