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칩트릭151 VS 산체스151 VS WWW151

이중에서 데크 고를려고 하는데

가격순은 칩트릭 < 산체스< 따따따

일이만원 차이라 크게신경안쓰는데

제가 176-65  에요 

트릭 5 킥2지빙3

어떤데크가 좋을까요 ? ?  추천좀,....해주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5
60883 칩트릭 VS 산체스 VS WWW [7] lns5329 2012-11-12 956
» 칩트릭 VS 산체스 VS WWW lns5329 2012-11-12 938
60881 남 170 68키로 라이딩용으로 152는 너무 짧을까요??? 장비궁합도 질문있... [19] 애완개리온 2012-11-12 798
60880 새로이 장비를 마련하려고 하는데요 조합질문좀 드립니다.. [5] 까칠남이 2012-11-12 1084
60879 저 고글이랑 반다나 고민좀 나눠주세요-_ㅠ file [25] 체리콜라 2012-11-12 825
60878 칩트릭 VS 산체스 VS WWW [6] lns5329 2012-11-12 1156
60877 입문아닌 초보보더 질문 [2] armed_border 2012-11-12 734
60876 보드복브랜드추천좀요... [7] white보더 2012-11-12 773
60875 이런글 너무 많겠지만 부탁드릴게요! [9] 고영남 2012-11-12 876
60874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최재형_962475 2012-11-12 861
60873 동영상 자료실 보면 왜 헬멧쓰고 타는사람이 별로 없는걸까요? [7] 배워보자.. 2012-11-12 772
60872 (급질)휴리팝 보드복 사이즈 질문입니다!!! [6] 바보레옹 2012-11-12 774
60871 스티커 컬러 추천좀해주세요,. file [19] 원할머니죽빵 2012-11-12 878
60870 판테라LX와 칼리버 or 롬타가 중에 어떤게 더 좋을까요?? [10] HUNGRY-StarTAC 2012-11-12 732
60869 동영상 자료실 보면 왜 헬멧쓰고 타는사람이 별로 없는걸까요? [12] 배워보자.. 2012-11-12 784
60868 썡초보가 보드입문에 립텍바나나 타는건 삽질인가요? [17] 송쟌 2012-11-12 826
60867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6] 최재형_962475 2012-11-12 848
60866 하이원 여성시즌권 2차. 환불 가능할까요? [9] 160cm 2012-11-12 934
60865 립텍스케이트바나나 질문좀드릴께요 [9] 최경호_955583 2012-11-12 845
60864 칼리버 바인딩 도무지 이해가 안되요.. file [16] 으컁컁 2012-11-12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