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랜만에 장비 구입을 하려니까 사이즈며 잘 모르겠네요.

 

알려주시면 고마워요^^

 

1.  부츠 265mm 면   버튼 바인딩 사이즈 M사이즈가 맞는건지요?

 

2. 버튼 바인딩도 4홀 디스크를 주나요?

 

 

엮인글 :

헐레벌떡9년

2012.11.13 15:19:49
*.218.169.99

1.M으로 구입

2,.포함되어 있어요.

i솔연청풍i

2012.11.13 15:37:58
*.101.107.100

1. 다이얼로그 와이드 265mm면 L사이즈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여름이싫어요!

2012.11.13 18:05:06
*.255.224.50

M사이즈 잘맞으시구요! 디스크 당연히 주죠!

맘대로이씨

2012.11.14 00:15:09
*.230.101.93

M이요~디스크 2홀 3홀 4홀 다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51
61166 보드 풀셋 어떤게 좋을까요??? [9] 무식쏘재 2012-11-13 1185
61165 무주시즌권 [7] bonitayt 2012-11-13 786
61164 바인딩 질문이요~ [10] ㅎr루사리 2012-11-13 1317
61163 애들 배우기 좋은 보드장, 어딨을까요? [13] 빨래판 2012-11-13 984
61162 살로몬 오피셜과 k2페스트플렌트 [7] 샤인님 2012-11-13 756
61161 어깨 인대파열과 시즌시작의 상관관계? [9] ♡민트베어♡ 2012-11-13 721
61160 어깨 인대파열과 시즌시작의 상관관계? ♡민트베어♡ 2012-11-13 1052
61159 R.E.D 트레이스 헬멧 재고 많은 곳좀 알려주세요~!! [1] 최정훈_958086 2012-11-13 814
61158 엄지 발톱안에 검은색이 생겼어요 이번주 보드 타도 될까요? [10] 보더동동 2012-11-13 2239
61157 고글 질문이요~ file [10] 깝수 2012-11-13 821
61156 바인딩 질문이요~ [7] bobby song 2012-11-13 1015
61155 부츠 꽉 맞게 신으시나요? 살짝 여유있게신으시나요? [27] withsun 2012-11-13 1293
61154 R.E.D 트레이스 헬멧 재고 많은 곳좀 알려주세요~!! [2] 최정훈_958086 2012-11-13 829
61153 동탄.. 수원인근. . . [4] GG195 2012-11-13 812
» 버튼 커스텀 바인딩 질문이요 [4] 개끓는가마솥 2012-11-13 813
61151 보관 왁싱한 후에 [14] jay318 2012-11-13 814
61150 (11/12커스텀x)스텐스길이, 바인딩각도, 디렉셔널트윈데크 file [8] 오태랑 2012-11-13 2552
61149 NITRO Addict 이제품 어떤가요 [1] 동네짱 2012-11-13 1067
61148 살로몬 바인딩 & 부츠 질문좀요ㅠ [17] 흰둥이오너 2012-11-13 730
61147 스키장 추천좀요^^ [13] 생이보더 2012-11-13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