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가 까졌어요....

조회 수 928 추천 수 0 2012.11.13 22:57:10

엣지부분 까진데 어떻게 수술시키나요??ㅜㅜ

엮인글 :

BITAMINWATER

2012.11.13 22:59:01
*.194.57.99

사진을 올려주시면 바로 답나옵니다 ^^

A.S.K.Y.

2012.11.13 22:59:16
*.35.210.85

토코로 고고~~~

겨울엔제대로

2012.11.14 01:24:01
*.145.118.132

토코에 맡기세요~

건강에이롭습니다.

따부기

2012.11.14 02:03:57
*.81.150.11

토고형이다해줌요~~

mmm911

2012.11.14 09:24:25
*.64.57.151

토코가시면 격적 딱 나와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50
» 데크가 까졌어요.... [5] 나도탄다 2012-11-13 928
61249 유니온 케피타바인딩요.. [7] 늙고병든닭 2012-11-13 798
61248 버튼부츠 투표부탁드려요? [7] sapapa 2012-11-13 1174
61247 데님바지에 벨트 어떤게 좋을까요? [5] 보더라면 무... 2012-11-13 1092
61246 상의 좀 골라주세요~~^^ file [23] 김티 2012-11-13 1101
61245 09/10 nike zoom kaizu (나이키 줌 카이쥬) 써보신 분? 거친호흡 2012-11-13 829
61244 실비 보험에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이 있는 경우 스키보험 가입 필요... [10] 전차남 2012-11-13 5212
61243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7] 구피타는남자 2012-11-13 651
61242 이 패딩점퍼와 톨티 정보좀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 file [6] 진스노우 2012-11-13 726
61241 여기에 맞는 헬맷 색상 Choose!!해주세요 file [16] 치명적매력보더 2012-11-13 947
61240 휴 신상자켓 오ㅐ 이리 고민되죠 골라주세요.ㅠ [7] 아티스트컷 2012-11-13 881
61239 플럭스 바인딩 오프라인 할인률은 어느정도 되나요? [5] 액슬매냐 2012-11-13 1058
61238 초보용 장비구입!! 도와주세요들~ㅠㅠ [3] 귀요밍 2012-11-13 760
61237 레드불 스티커 싸게 살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3] genius87 2012-11-13 1115
61236 헬멧 구매하려합니다 추천바래용! [8] 치명적매력보더 2012-11-13 786
61235 바인딩 질문이요~ [13] ㅎr루사리 2012-11-13 1064
61234 EG2 질문입니다! [8] 람쥬르 2012-11-13 695
61233 데크 첫시즌 입문용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jukebox 2012-11-13 816
61232 셔틀이용시 궁금한점이있습니다. [1] 멈추고파 2012-11-13 906
61231 유니온 바인딩 관련 질문입니다. [5] VAN★ 2012-11-13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