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am2시.. 퇴근하기 전에 짐정리하고 헝글 잠깐 들어왔는데


웰팍 제설 한다는 희소식을 듣고 글남겨요~


1. 제설 이제 시작하면 주말에는 개장 할만큼 눈이 만들어지겠죵??


2. 웰팔 첫 시즌권잔데 웰팍은 시즌권은 걍 방문하면 바로 받을 수 있겠죠??


으아~ 작년에 심철에 다니며 시즌권비 아끼고 장비 마련하여 


이번시즌엔 시즌권에 차까지 준비가 완료 됬는데 개장이 너무 기다려져요 ㅠ_ㅠ


저번주는 휘팍가면 후회할거 같아서 웅플로 대체했지만 보드장을 가고싶네요~


비록 일욜에는 출근 크리가 터졋지만.. 토욜일에라도 갔다오고 싶어요..ㅠ_ㅠ


제발 제발 개장하여라~~~~~



엮인글 :

A.S.K.Y.

2012.11.14 02:05:30
*.35.210.85

주말엔 절대개장안할껄요...

잡식보더

2012.11.14 02:13:29
*.254.11.33

시즌권은 개장해서 방문하면 바로 받으실수 있어요.

snow.뚤라

2012.11.14 02:13:40
*.14.13.118

개장 한다에 한표 하고싶네요 ㅋ

애완개리온

2012.11.14 06:19:25
*.138.69.9

오늘까지 웹캠으로 보이던 눈의 양으론.........이번주말은 힘들듯해보였슴다.....

기온이 허락해서....24시간풀가동으로 수목금 제설하면야...가능하겠죠 ㅠ

따부기

2012.11.14 07:55:09
*.81.150.11

이번주는 힘들듯싶은뎀 ;;

악의구렁텅이

2012.11.14 09:28:49
*.109.0.102

11월14일 아침 9시반 현재 상황을 보니 분노의 제설중이네요

 

16일 금요일 개장 가능하지않을까 싶은데요...

 

제 바램 일수도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85
61286 ROME 에이전트 현금가격 질문좀드릴께요 [8] 무브먼트 2012-11-14 829
» 웰팍(구성우) 질문이요! [6] pirogramer 2012-11-14 860
61284 톨후드티 수선되나요? [7] 후후훗☆ 2012-11-14 805
61283 데크 질문 드려요^^ [5] 조성룡_991579 2012-11-14 874
61282 셔츠 좀 골라주세요. file [16] 나르샤영구 2012-11-14 841
61281 투표: 비발디 VS 성우 스키어스클럽 당신의 선택은? [8] RockQ 2012-11-14 1079
61280 하이원 장비렌탈 시즌권문의 [7] 쫑알쪼알 2012-11-14 813
61279 승용차에 보드싣기????? [22] puky 2012-11-14 818
61278 오늘 휘팍 신촌에서 아침9시 버스 있죠? 고객사은품 2012-11-14 980
61277 하이백 로테이션중 문제발생 괜찬을까요? file [9] 깡냉님 2012-11-14 835
61276 [보드태크닉] 슬라이딩 숏턴 할때 시선은 어디로 둬야 하나용? [5] 스피드솔로잉 2012-11-14 777
61275 Oakley 스플리스 핑크이리듐 렌즈 79000원이면 싼건가요? [12] 난꽈당 2012-11-14 1150
61274 데크 152 몸무게 80키로~ 무리많을까요?? [16] itshooop 2012-11-14 825
61273 이월 보드복 구입. 근데 냄새가 나네요. [19] 행복파 2012-11-14 753
61272 탑승이 뭐에요? [6] 지연느님 2012-11-14 972
61271 캐피타 인도어 정캠?역캠? [10] 호쟌 2012-11-14 763
61270 장비 조합 질문드립니다. (데크 선택 조언좀...) [3] 아트테러 2012-11-14 797
61269 레드 흰색헬멧 [5] 비밀 2012-11-14 788
61268 바인딩 질문입니다 [2] 궁굼해요~ 2012-11-14 715
61267 중고로..이데크랑 바인딩좀 봐주세요 ㅠ주소남겨요~ [4] 레어아이템 2012-11-14 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