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중오느게괜찮나요 부츠는나이키대니카스 데크는롬에이전트

트릭라이딩 다합니다^^

엮인글 :

곽진호

2012.11.14 18:28:49
*.41.28.184

작년꺼라면 컨텍프로....

 

올해꺼라면 데니카스 찌찌 바인딩

이기호_980133

2012.11.14 18:35:50
*.234.196.235

올해로 ㅎㅎ기능면으로는 어느게좋나요??

겨울엔제대로

2012.11.14 18:43:35
*.145.118.132

데니카스는 야해서...

A.S.K.Y.

2012.11.14 18:55:14
*.234.184.67

대니카스에 한표요~

맘대로이씨

2012.11.14 19:27:31
*.232.5.68

저는 데니카스 사용해봐서..컨택프로 추천이용~올해꺼를 찌찌 바인딩이라고 부르는군요..ㅎㅎㅎ

무!를주!세요

2012.11.14 19:29:46
*.209.42.11

저도 찌찌 바인딩 보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유부&아저씨인 제가 쓰기엔 좀 그렇더라구요..

그냥 점잖게 포스나 타가로..   추천은 ㅈㅈ ㅣㅈㅈ ㅣ~!

mmm911

2012.11.14 21:40:46
*.64.57.151

전 컨택프로 한표요 ㅎㅎ

새처럼 훨훨

2012.11.15 05:10:03
*.130.46.188

컨택프로며는 이번에 나온 커스텀하우스 코브라칠리독은 어떠신지~~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82
61431 데크길이 문의드립니다 ^^;; [7] 빠컨 2012-11-14 818
» 안녕하세요 바인딩 유니온 대니카스vs컨택프로 [8] 이기호_980133 2012-11-14 787
61429 K2 바인딩 질문이요~~ [4] TORSTEIN180 2012-11-14 1194
61428 휘팍 개인회원??? [2] 아라바따 2012-11-14 817
61427 드레곤고글싸에파는싸이트좀 알여주세요 [6] 투싼 2012-11-14 942
61426 보드 추천좀해주세요!! [6] 기다려기다... 2012-11-14 886
61425 학동 래드스토어 없어졌나요?? [9] 겨울소년 2012-11-14 797
61424 하이원오픈하면.. [9] 하이원 2012-11-14 787
61423 휘팍 개인회원??? [4] 아라바따 2012-11-14 813
61422 보드백팩 추천 좀~ [3] 심통이~ 2012-11-14 889
61421 버튼 이온 부츠 사이즈 질문 [8] Block 2012-11-14 848
61420 보드양말 싼거 많이 살수 있는 곳 좌표 좀 알려주세요.. [5] Wood 2012-11-14 853
61419 경남 양산 부산 창원에서 하이원 까지 자차이용시.. [6] ®_★궁디랜딩 2012-11-14 965
61418 고수님들 고글좀 골라주세요^^ file [23] RIVERSTAR 2012-11-14 865
61417 휘닉스파크 시즌권 질문 드립니다~ Bigas 2012-11-14 733
61416 휘팍 무료 셔틀버스...? [2] littleboy9 2012-11-14 815
61415 바인딩 각 질문이요~ [5] 쭌~☆☆ 2012-11-14 1205
61414 하이원 시즌버스 왕복?편도? [7] 클럽하이원 2012-11-14 905
61413 686이건뭐에요? file [21] 12 2012-11-14 804
61412 15일 휘팍가시는분들 계실려나요? [8] H@RU 2012-11-14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