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버스 포함 시즌권자에요~)

 

작년엔 그냥 버스 여행사에 전화해서 시즌버스권자 두명요~ 하면서 예약했는데...

 

올해 하이원 홈피에서 결제는 안했는데 부산만 선택되고 여행사 선택이 없던데

 

12월6일전엔 혹은 그이후에도 하이원에서 시즌버스를 결제해서 티켓가튼거나 번호를 받아서

 

그걸 여행사에 등록하는건가요? 여행사 홈피엔 딱히 그런게 없이 가격도 다르고 따로 예약 받는거같이 보이는데..

 

이번주말에 갈랬는데 완전 혼란스럽네요 ㅠ  

엮인글 :

와플곰돌이™

2012.11.14 21:40:16
*.213.70.169

여행사 전화안하고 인터넷으로만 접수받는듯합니다

 

 

라카루스

2012.11.14 21:50:03
*.162.224.11

그러면 어디서 무슨 여행사 버스를 타고가죠? ㅜㅜ

막군

2012.11.14 22:07:09
*.155.75.247

지금.. 편도선택도 안되고..


여행사도 어떻게 되는지 도통 안나와있네요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61
61487 보통 스쿼트 하시면 어떻게 하시나요? [7] Bighole 2012-11-14 788
61486 1112 nitro team tls 사이즈가 어떤가요? [7] 돌망치 2012-11-14 791
61485 어디가 앞뒤인지 ? file [27] 왕지락.도사 2012-11-14 729
61484 여자친구 보드복 사주려고하는데 사이즈가 [4] 산타 2012-11-14 728
61483 비발디파크 락카 확인 어디시 해야되요~? [2] ㅇㅇㅇㅇ 2012-11-14 788
61482 11/12 살로몬 칼리버 바인딩 ... [9] 가마가츠 2012-11-14 732
61481 벙어리장갑 [16] 늙고병든닭 2012-11-14 865
61480 데크 와이드 모델 질문입니다 ~~ [7] 궁금해요~ 2012-11-14 854
61479 하이원 시즌 버스 헷갈리네요~ [1] 라카루스 2012-11-14 777
61478 베어스 다니시는분들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6] 파주보더 2012-11-14 851
61477 안녕안녕하세요 이제 [12] 부산사는재우 2012-11-14 826
61476 유니온 mc 하이백 교체 문제입니다 [5] 대사벌 2012-11-14 760
61475 새데크 사면요.. [12] 쪼밍 2012-11-14 784
61474 장비 렌탈할때 확인해야할 것들 [10] 꼼쏜 2012-11-14 812
61473 안녕안녕하세요 이제 [7] 부산사는재우 2012-11-14 832
61472 톨후드 색상투표좀 부탁드려요~ file [25] 쥐돌 2012-11-14 896
» 하이원 시즌 버스 헷갈리네요~ [3] 라카루스 2012-11-14 799
61470 하이원 시즌권 친구한테 판매하려고합니다 [5] 업하고다운하자 2012-11-14 807
61469 하이원 버스시즌권, 지역선택은 '서울' 이게 끝인가요? [4] ㅇㅇ 2012-11-14 935
61468 휘팍 심백은 언제쯤...ㅠ.ㅠ [2] 김창인_1007784 2012-11-14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