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라이딩중에 턴을하면서 로테이션과스티어링을 적용 하면 수박턴이 그려지면서 원심력에 의해서 엣지날이 깊게 박히면서 버텨주는방법? 프레스를 줄때 다운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런 방법도 맞는건지. . 갑자기 궁금하네요?
2012.11.15 22:13:02 *.239.175.50
전 라이딩 하면서 노즈그랩 할때에
그냥 베이스로내려가면서 알리프레스 하며 노즈그랩 하거나
아니면 힐턴 넣으면서 널리프레스 엣지 깊게 박으며 그랩합니다
말씀하신대로라면 수박턴이 그려지면서 원심력에 의해 노즈를 널리로 꼽으며 하고 있어요
근데 질문의 요지가 이것도 맞나요 라면 그 방법으로 프레스를 주며 버티는게 가능하다고 답변을 해야하는건지
아이거 뭔가 헷갈려요 참이슬 한잔하고 일겅야하나 ㅠㅠ
2012.11.15 22:41:08 *.36.138.224
제가 이론을 잘 몰라서 ㅎㅎ . . 프레스를 주는 방법중에 이렇게 줄수도 있다? 으응?
2012.11.15 22:14:23 *.33.186.17
2012.11.15 23:37:46 *.214.233.253
2012.11.16 03:07:01 *.167.206.141
어지러운 질문의 요지를 잘 설명 해주셨네요!!!!
2012.11.16 11:55:18 *.165.73.1
인클, 앵귤, 스티어링, 업다운에 대해 하나씩 따져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초급 카빙은 넘어가셨을거고
인터미디엇 정도일거라 생각돼네요ㅎ
전 라이딩 하면서 노즈그랩 할때에
그냥 베이스로내려가면서 알리프레스 하며 노즈그랩 하거나
아니면 힐턴 넣으면서 널리프레스 엣지 깊게 박으며 그랩합니다
말씀하신대로라면 수박턴이 그려지면서 원심력에 의해 노즈를 널리로 꼽으며 하고 있어요
근데 질문의 요지가 이것도 맞나요 라면 그 방법으로 프레스를 주며 버티는게 가능하다고 답변을 해야하는건지
아이거 뭔가 헷갈려요 참이슬 한잔하고 일겅야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