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신상세일 제일만힝 해주는데가 어디인가여???

 

사려는 품목은 아이돌 입니다 11/12 144 사이즈

 

혹은 12/13 144사이즈

 

세일많이 해주는 샵은 어디에영? 알려주세여~!

 

현금입니돠~ ㅋ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71
61830 스텀패드.. 다들 붙이시나요? [27] jay318 2012-11-16 813
61829 하이원 시즌버스 예약 오류인가요? [4] 스틸라 2012-11-16 713
61828 프린트데님 구입예정인데. file [5] 별과물 2012-11-16 846
61827 DC 쟈켓 사이즈좀요??? [11] 덤보 2012-11-16 732
» 살로몬신상세일!! rushlee 2012-11-16 735
61825 여자 보드복 자켓 좀 골라주세요 ^^ file [19] 나도꽃보더 2012-11-16 783
61824 초보 라이딩용 데크 바인딩 부츠 구입예정입니다. 엄청난 조언 부탁드... [12] yunapapa 2012-11-16 734
61823 이월바인딩...... [6] 울산꽃보더 2012-11-16 729
61822 하이원 데크 일주일씩 보간 할 곳 없나요??? [3] 뱅뺑뱅 2012-11-16 801
61821 좀 찾아주세요) 볼컴 밀라노 카고 터키옥색 팬츠(M,L) [1] Mr.Bong 2012-11-16 792
61820 선배님들 초보 장바구니 조언좀해주세요~ [4] 무브먼트 2012-11-16 844
61819 이번주 일요일 휘팍 오픈할까여??ㅠㅠ [9] 하얀언덕위에서 2012-11-16 792
61818 살로몬신상세일!! [2] rushlee 2012-11-16 816
61817 내일 휘팍 사람이 저번주를 능가할까요...? [5] kkkdg 2012-11-16 671
61816 데크 선택 좀 도와주세요! [6] TORSTEIN180 2012-11-16 1280
61815 보드 입문용으로 구입하려 하는데 요거 어떤가요? file [9] 케리아빠 2012-11-16 714
61814 (요청) 011데크 중고판매 가격 측정좀 부탁드립니다 [7] 라르 2012-11-16 786
61813 보드바지 무난하고 저렴한 가격대비 성능짱인거 없을까요? [12] sims157 2012-11-16 727
61812 내일 휘팍가는데요.. 비오면 눈상태가 슬러쉬 될까요? [10] v라비v 2012-11-16 790
61811 데크, 바인딩 성향과 길이 문의 [4] 캔슬보더 2012-11-16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