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드함의대명사 일명 깁스라불리는 말라뮤트는

라이딩 전용인가요?말라신어면 트릭은 절대  안되는것인가가요?  말라 신고  트릭하시는분계신가요?

엮인글 :

A.S.K.Y.

2012.11.18 21:37:04
*.234.203.159

네 있습니다
아주많아요
말라는 라이딩전용이아닙니다
어느부츠로 라이딩전용 트릭전용은
없습니다 도울뿐이지..

강삼보더

2012.11.18 21:41:41
*.214.233.253

있습니다 알리나 원에리 깔짝수준 이지만 ㅋㅋ
하드하다고 트릭못하는건 아니죠 무조건
라이딩용이다 하는것도 그렇고 반대로 소프트한
부츠도 그렇고여

뿌라스

2012.11.18 21:48:24
*.233.215.2

딱히 라이딩용은 아닙니디만...

 

말라신고 팝하면 이상하게 발가락이 아파요 ㄷㄷ

 

발목대시 발가락이 놀거든요 ㄷㄷ

otam

2012.11.18 22:03:37
*.212.140.104

하드한 부츠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깁스한거같이 잘잡아주더라구요.

 

포컷페이쑤

2012.11.29 20:12:00
*.108.82.98

이번에 말라로 트릭 도전해볼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64
62226 대크 길이좀요!! ㅠㅠ [8] 아이스설철... 2012-11-18 782
62225 모자에 털달린 보드복???? [3] 비풍초똥팔삼ㅋ 2012-11-18 834
62224 오크밸리 락카 질문? [1] 누텔라 2012-11-18 715
62223 말라뮤트는 라이딩용? [3] 최우영_938325 2012-11-18 789
62222 대크 길이좀요!! ㅠㅠ [4] 아이스설철... 2012-11-18 818
62221 이월 헬멧 추천해주세요~~ file HoyAAAAA 2012-11-18 756
62220 랜딩 잘하는법좀 알려주세요... [3] 하준수 2012-11-18 789
62219 연식이 좀 된 데크요~ [2] 대사벌 2012-11-18 804
62218 센터링을 잘 맞추었다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 [5] 육법전사 2012-11-18 882
62217 오클리 고글 렌즈가 VR50 Pink Iridium 야간에 불편할까요? [8] sims157 2012-11-18 972
62216 지금 학동가믄 11/12 오피셜 이월 재고 있을까여?ㅠㅠ [5] 아이스설철... 2012-11-18 926
62215 당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스키장은 어디인가요? [19] 더보이즈 2012-11-18 725
62214 에덴벨리 질문요~~ [2] 닉네임결정... 2012-11-18 754
62213 센터링좀 봐주세요 !!!!!! 제발요........... file [7] 육법전사 2012-11-18 923
62212 오크밸리 락카 질문? [2] 누텔라 2012-11-18 843
» 말라뮤트는 리이딩전용이다?? [5] 최우영_938325 2012-11-18 828
62210 하이원 메이힐스 찜질방 싸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 [2] 보더라면 무... 2012-11-18 804
62209 미스티아이드 솔리드데님 리얼배기핏 질문? [1] 유댕이 2012-11-18 812
62208 171에 60 남자 입니다. 데크길이 문의좀.. [9] 1년을용평에... 2012-11-18 1090
62207 177/73 보드 길이를 어떻게 해야될까요? [11] dador 2012-11-18 1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