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검색하다보니 K2의 auto binding도 캔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꽤 쓸만하다는데..
혹시 auto binding 1213모델 혹은 1112 모델명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ㅎㅎ
엮인글 :

HarryKim

2012.11.19 15:05:17
*.70.56.217

라이딩용 K2 바인딩 추천 있으신붓 부탁드려요ㅠ

겨울엔제대로

2012.11.19 16:24:09
*.145.118.132

업라이징 네셔날 컴패니바인딩으로 알고있습니다.

TORSTEIN180

2012.11.19 17:51:08
*.101.32.191

1112모델이 업라이즈, 1213모델이 네셔날 입니다. 이름이 바뀌어서 나왔더라구요

보드라#, 엑스포# 가시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88
62364 고글구입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3] 짝눈탱이 2012-11-19 811
62363 플럭스바인딩As질문입니다 [4] 가슴털오리 2012-11-19 1005
62362 데크길이와 몸무게에 관해 질문이요~ [7] 킁킁킁 2012-11-19 835
62361 휘팍 시즌버스 문의 [3] chur_ry 2012-11-19 892
62360 서울에서 휘팍가는셔틀 문의 [1] 셰이크 2012-11-19 981
62359 선배님들 울트라피어ss 대해 설명좀해주세요.... [10] 무브먼트 2012-11-19 821
62358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6] 삐니_956229 2012-11-19 845
62357 데크가 u자로 휘었어요 [10] 보드입문 2012-11-19 810
62356 강촌 장비보관소 예약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카니바루 2012-11-19 896
62355 살로몬바인딩 [3] 보드천사 2012-11-19 731
62354 시즌권 현장수령으로 한 사람은 언제가서 받아와야되나요 [3] 극락와사비 2012-11-19 726
62353 대명 비발디 렌탈샵 이나 숙박하는곳 추천좀 해주세요... [4] 천재or천사 2012-11-19 817
62352 스모킨 빅센 VS 살로몬 아이돌 여자데크 지나치지 마시고 봐주세요 ㅜ [10] 다이어터 2012-11-19 820
62351 살로몬바인딩 [4] 보드천사 2012-11-19 926
62350 강촌 장비보관소 예약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카니바루 2012-11-19 794
» K2 auto binding 질문.. [3] HarryKim 2012-11-19 579
62348 패딩조끼 나오는 브랜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1] 티타 2012-11-19 685
62347 휘팍 주중에도 슬롭 추가오픈 하나요? [2] aoro 2012-11-19 976
62346 칼리버와플랫지 조합어떤가요? [6] 슈나이져 2012-11-19 1118
62345 센터링 및 스탠스 세팅(사진첨부) 질문드립니다. file [5] 웅이뒷발 2012-11-19 727